설 연휴 앞두고 특급호텔 가족 패키지 ‘눈길’
상태바
설 연휴 앞두고 특급호텔 가족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휴 동안 가족들과의 색다른 휴일 위한 이벤트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설 연휴를 앞두고 고향 방문 및 차례를 지내고 남은 연휴 동안 가족들과 휴일을 색다르게 보낼 수 있는 ‘테디베어 뮤지엄 패키지’를 3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풍성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설 연휴 가족들과 가볼 만 한곳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

우선,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설 연휴를 앞두고 고향 방문 및 차례를 지내고 남은 연휴 동안 가족들과 휴일을 색다르게 보낼 수 있는 ‘테디베어 뮤지엄 패키지’를 3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명절에 고생한 아내에게 해수사우나를 통해 피로를 풀어주고, 자녀에게 교육 체험 전시를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테디베어 뮤지엄 박물관 입장권이 포함돼 온 가족 모두에게 힐링과 휴식을 선사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테디베어 뮤지엄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 조식(2인), 해수사우나(2인),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 입장권(2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설 연휴 여행의 ‘힐링’을 위해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아메리칸 그릴&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의 조식과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 입장권을 패키지 구성에 포함했다. 애슐리 조식의 경우 외식 체인브랜드를 조식에서 맛볼 수 있어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주민까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에서는 테디베어로 표현한 전 세계 유명한 관광명소와 다양한 생활문화, 동화 속 주인공을 표현한 동화마을 등 세계 문화를 즐겁고 유쾌하게 관람할 수 있는 교육형 체험 전시를 경험할 수 있다.

명절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휴식’을 위한 콘텐츠로 리조트 내 부대시설로 해수사우나가 있다. 신진대사 활성화에 필수 물질인 미네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바닷물을 이용해 겨울철 몸 속 노폐물을 배출시킬 수 있다. 동해안의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온 가족이 즐기는 스마트한 겨울 호캉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따뜻한 온수풀과 야외스파 그리고 환상적인 호텔조식이 포함된 가성비 & 가심비 높은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따뜻한 온수풀과 야외스파 그리고 환상적인 호텔조식이 포함된 가성비 & 가심비 높은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본관 디럭스 객실 1박 ▲ 신비롭고 황홀한 일루미네이션 조명으로 단장된 ‘빛의 스파 오션 스파 씨메르’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한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이용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겨울방학이 있는 이 기간에는 호텔 신관 1층에 위치한 키즈 테마 체험시설인 ‘파라다이스 키즈빌리지(Paradise Kids Village)’ 첫돌 기념 감사 이벤트가 진행되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고객들이 다양하고 신나는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다.

BMW RC카와 FIFA 축구게임 승부차기를 키즈빌리지의 히어로와 대결 하는 ‘히어로를 이겨라’, 호텔 파티셰와 함께 준비하는 하는 ‘케이크 만들기’, 아빠와 함께 하는 ‘패밀리 레이싱’, BMW 키즈드라이빙 존에서 펼쳐지는 ‘키즈 자율 드라이빙’의 체험 활동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첫돌 기념으로 웅진북클럽과 함께 진행하는 일본 대표 동화작가 나카야미와의 <도토리 마을> 시리즈 동화책 추첨 이벤트와 온더플레이트 어린이 조식 1만원 특가 프로모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풍성하게 준비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