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추천받고 결혼준비 스드메 특가로! 혼주메이크업은 무료
상태바
웨딩홀 추천받고 결혼준비 스드메 특가로! 혼주메이크업은 무료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2.0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제작실 직거래 스드메 이벤트를 통해, 중간거품 뺀 스드메129 정가로
인생 한 번 결혼식, 웨딩제작실 직거래 스드메 이벤트를 통해, 중간거품 뺀 스드메129 정가로 하면 어떨까.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결혼 인구가 계속 줄어드는 가운데 올 봄 웨딩업체들은 앞다퉈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하지만 저렴하다고 하는 말 홍보성 문구에 현혹돼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에서 결혼준비를 진행했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

업체마다 제시하는 스드메 상품구성이나 가격이 모두 다른데다 간혹 스드메패키지 저렴한 곳을 이용 중인 분들 중에 추가 비 때문에 언성을 높이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KBS, SBS TV에 방송된 김라파엘웨딩은 웨딩제작실 직거래 스드메 이벤트를 통해 중간거품을 뺀 스드메129 정가가 알려지고 있다.

또한 “압구정동 김라파엘 웨딩드레스 제작실 스드메 직거래 업체가 알뜰하고 음식이나 주차 시설이 좋은 웨딩홀은 제안하고 제안한 웨딩홀에서 계약을 할 경우 혼주메이크업무료 이벤트 진행을 확인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스드메정찰제129 특가 이벤트는 피팅비무료, 맞춤급 웨딩드레스 경력 10년 이상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턱시도, 본식사진 원판 스냅 등이 포함된 서비스를 총 129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한편 김라파엘웨딩은 직구웨딩클럽을 통해 웨딩드레스 신상보장받는법,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예단 보내는 법 등 예비부부가 알아두면 좋은 결혼상식을 전달하고 있다.

결혼준비 스드메129 특가 이벤트와 웨딩홀 정보 등은 직구웨딩클럽이나 김라파엘 웨딩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