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아나 센터, 개띠해 맞이 음력설 축하 행사 개최
상태바
알라모아나 센터, 개띠해 맞이 음력설 축하 행사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진행
알라모아나 센터는 음력설 기간인 오는2월 15일, 16일, 17일 총 3일간 올해 행운을 기리며 아래와 같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중국 전통 사자춤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알라모아나 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알라모아나 센터는 개띠해(무술년)를 맞이해 음력설 기간 동안 중국 전통 사자춤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음력설은 하와이에서도 다양한 전통행사가 진행되는 기간이다. 2월 15일, 16일 그리고 17일 총 3일간 올해 행운을 기리며 아래와 같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가 진행된다.

주요행사로는 2월 15일 목요일과 2월 16일 금요일 오후 6시 중앙무대에서 진행되는 장대 높이뛰기와 응아이 사자춤 공연단의 장대 높이 뛰기 공연이 있다.

또 2월 17일 토요일 오전 11시에는 센터 전역에서 쿵푸 시연과 피닉스 댄스 공연단의 댄스 공연 등이 진행된다.

각 매장 또는 고객이 세뱃돈을 넣은 라이시라는 빨간 봉투를 사자춤공연단에 전달해 일년 동안의 번영과 행운을 기원한다.

오후 2시 중앙무대에서는 사자춤 공연단을 만날 수 있다. 하와이 사자춤 협회의 멤버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자춤에 대한 역사를 배우고 공연단과의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