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객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국내 여행객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패키지 상품, 설 맞이 플래시 세일 등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3월 24일까지 아침고요수목원과 함께하는 ‘오색별빛축제 가족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청평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색별빛축제 가족 패키지’ 상품 출시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3월 24일까지 아침고요수목원과 함께하는 ‘오색별빛축제 가족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어린이 동반 3인 가족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는 패밀리형 객실과 낮에는 새하얀 눈꽃으로 둘러싸인 겨울 풍경을 감상하고 밤에는 화려한 빛의 정원으로 변신하는 아침고요수목원 입장권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곳곳에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사진 명소들이 많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오색별빛축제 가족 패키지는 패밀리형 객실 1박, 아침고요수목원 VIP 입장권 3매, 로비라운지 웰컴 드링크(2잔), 유기농 어린이 음료(1잔)으로 구성됐다.

개관 5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호텔 개관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특가 패키지 ‘파크 셀러브레이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호텔 개관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특가 패키지 ‘파크 셀러브레이션(Park Celebration)’을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있는 휴식을 선사할 ‘파크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파크 킹) 기준 1박 세금 포함 25만 원이며, 조식은 불포함이고 객실 타입별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이번 특가 패키지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춘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작은 크기로 특별 제작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물개 인형 2개, 고급 헤어 살롱 브랜드 아미카 (Amika) 트레블 키트(모두 투숙 당 1회, 소진 시까지)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2월 생일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점의 객실 가능 여부에따라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2박 이상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사우나 2인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 업그레이드 및 최대 20%까지 할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소중한 사람들과 제주에서 편안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슈퍼 설 홀리데이’ 이벤트를 2018년 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소중한 사람들과 제주에서 편안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슈퍼 설 홀리데이’ 이벤트를 2018년 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설 연휴 기간인 2018년 2월 14일부터 18일까지로 하루에 선착순 5객실 예약 가능하다.

‘슈퍼 설 홀리데이’ 이벤트는 윈터 힐링, 윈터 핫 스파티, 주말 앤 여행, 포인포 키즈, 인조이 유어 저니 2018 패키지 등 총 5개의 호텔 패키지 중 2박 이상 투숙 시 10만원 상당 풀사이드 뷰 업그레이드와 1박당 최대 20% 할인이 제공된다.

파티 패키지, 가족 패키지 등 커플, 가족 등 함께하는 사람에 따라 즐기고 싶은 여행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해 업그레이드와 할인 혜택까지 누려볼 수 있다.

'설 맞이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미리 계획하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설 맞이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1월 22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미리 계획하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설 맞이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1월 22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4일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 그리고 명절 전후로 고향 방문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객은 본 프로모션을 이용해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을 예약하면 선착순 매일 10객실에 한정해 11만원(세금봉사료포함)에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1월 22일부터 1월 31일까지 이며 투숙 기간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이다.

모든 투숙객은 호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조식 이용 시 20%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안전하고 즐거운 케어형 스키 강습

지산리조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프리미엄 패키지 ‘포리 키즈 스키스쿨’을 매년 운영 중이다. 사진/ 지산리조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프리미엄 패키지 ‘포리 키즈 스키스쿨’을 매년 운영 중이다.

픽업에서부터 귀가까지 모든 것을 책임지는 원데이 케어 시스템으로, 셔틀버스를 이용해 스키장에 도착 시 공인 강사진이 버스 하차장에서부터 인솔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안전하게 스키강습을 진행한다.

강남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위치, 수도권에서 가깝고, 우수한 설질과 강습생 전용 리프트 및 슬로프를 마련, 대기시간 없는 효율적이고 안전한 강습 환경을 제공한 것도 특징. 또한 학부모에게 강습 내용과 결과에 대한 브리핑도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