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시 추천 특급호텔은 어디?
상태바
해외여행 시 추천 특급호텔은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0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한 숙박 패키지 만다린 오리엔탈 파리 등
만다린 오리엔탈 파리는 크리스찬 루부탱 매니큐어 체험을 제공하는 유일한 프랑스의 호텔로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로맨틱한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만다린 오리엔탈 파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 호텔들이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만다린 오리엔탈 파리, 발렌타인 기념 크리스찬 루부탱과 콜라보

만다린 오리엔탈 그룹의 셀러브리티 팬(Fan)이자 프랑스 디자이너 크리스찬 루부탱은 발렌타이 데이의 달 2월을 맞아 만다린 오리엔탈 파리와 콜라보를 이뤘다.

만다린 오리엔탈 파리는 크리스찬 루부탱 매니큐어 체험을 제공하는 유일한 프랑스의 호텔로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로맨틱한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8년 2월 비 마이 파리지앵 발렌타인 바이 크리스찬 루부탱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뷰티 상품을 제공하며, 고급 브랜드인 크리스찬 루부탱 파리 뷰티 부티크에서 립과 아이 메이크업을 시연 받아 볼 수 있다.

‘비 마이 파리지앵 발렌타인 바이 크리스찬 루부탱’ 패키지에는 조식, 크리스찬 루부탱 매니큐어 서비스(1시간, 객실 내에서 진행), 크리스찬 루부탱 파리 보떼 부티그에서의 립 앤 아이 체험, 루이 로드레 샴페인 1병과 초콜릿 단과류 셀렉션, 크리스찬 루부탱 화장품 3종 (Rouge Louboutin Lash Amplifying Lacquer, Rouge Louboutin Nail Colour, Loubibelle Lip Beauty Oil)이 포함되며, 객실 가능여부에 따라 체크인 시 업그레이드, 얼리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4시)이 추가로 적용될 수 있다.

피지 최고의 가족 리조트로 선정된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는 Out & About with Kids매거진에서 진행한 투표에서 4만 표 이상을 받아 피지 최고의 가족 리조트로 선정됐다. 사진/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는 Out & About with Kids매거진에서 진행한 투표에서 4만 표 이상을 받아 피지 최고의 가족 리조트로 선정됐다.

또한 ‘유아와 아동’ 베스트 리조트로 선정됐다. 자매 리조트인 캐스트어웨이 아일랜드 피지(Castaway Island Fiji)는 해당 투표에서 최종후보에 올랐다.

아웃리거 피지 리조트가 최고의 가족 리조트로 선정되는 데에는 아웃리거만의 환대 서비스와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수준 높은 숙박시설 등이 이번 수상에 반영됐다.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는 전통적인 피지 마을의 모습을 유지하면서 비치 앞에 수준 높은 5성급 숙박시설을 자랑하며 투숙객들에게 안전하고 재미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를 대표하는 서비스는 메이메이(Meimei) 보모프로그램이 있다. 전문적으로 훈련된 베이비시터가 아이들을 돌보아주고 투숙객들은 안심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현재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에서는 2가지의 키즈 클럽이 운영 중이며, 3세-7세를 위한 리틀 리거(Little Riggers), 8세 이상을 위한 비치 리거(Beach Riggers)가 있다. 또한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에는 메인 수영장과 가족 전용 수영장, 그리고 성인 전용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주변에는 swim-up 바와 bistro 레스토랑이 있어 식사에 용이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