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유혹’ 눈길 가는 특급호텔 윈터 패키지는?
상태바
‘겨울의 유혹’ 눈길 가는 특급호텔 윈터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선물 세트 출시, 다양한 투숙객 혜택 등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IoT( 스마트룸 전용 패키지인 ‘리차지 마이셀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새해를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윈터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IoT 스마트룸 전용 ‘리차지 마이셀프 패키지’ 출시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IoT(Internet of Things) 스마트룸 전용 패키지인 ‘리차지 마이셀프(Recharge myself)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물인터넷 기술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리차지 마이셀프 패키지’에는 IoT 기능이 적용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 1박과 IoT 스마트룸 전용 룸서비스 5만원 이용권이 포함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이용자가 IoT 기술을 보다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숙면(Deep Sleep)”과 “피로 회복(Release Stress)”의 두 가지 테마를 별도 개발해 적용했다. 숙면 테마를 적용하면 커튼이 닫히고 조명이 서서히 꺼지며, 피로 회복 적용 시에는 피로 회복에 좋은 파란 계열의 조명이 켜지며 쾌적한 온도로 세팅된다. 무엇보다, 각 테마에 맞게 호텔 조리팀이 특별 고안한 IoT 스마트룸 전용 룸서비스 메뉴인 굿나잇 메뉴(Good Night Menu)와 에너자이징 메뉴(Energizing Menu)가 IoT 기술에 감성을 더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설 선물 세트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1월 10일부터 다양한 종류의 설 선물 세트를 예약 및 판매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1월 10일부터 다양한 종류의 설 선물 세트를 예약 및 판매한다.

△프리미엄 한우 세트는 한우 목심 불고기, 한우 우둔 국거리, 한우 우둔 산적으로 구성된 1호(2.4kg), 한우 등심, 한우 목심 불고기, 한우 우둔 장조림으로 구성된 2호(2.4kg) 두 가지 종류가 각 19만원, 22만원에 마련됐다.

△고메 3종 세트는 호두 열매를 11개월간 침출하고, 압출 후 최소 7개월간 숙성시켜 달콤한 맛과 지속적인 아로마가 인상적인 모데나 전통 호두 리큐르(200ml), 모리나리 발사믹 비네거(250ml), 설탕과 색소가 들어가지 않은 배 잼(200g)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최소 49개월간 숙성된 스페셜 호두 리큐르(700ml), △프랑스 와인 꼬뜨 뒤 론 블랑(Cotes du Rhone Blanc)과 꼬뜨 뒤 론 루즈(Cotes du Rhone Rouge) 세트, △송이꿀, △명품 굴비와 더덕 장아찌, △유기농 가평잣이 마련됐다. 가격은 각 6만 8000원에서 29만 8000원이다.

희귀 해양 동물 관람, 체험형 프로그램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에서는 제주 여행을 즐기며 다양한 해양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윈터 아쿠아플라넷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에서는 제주 여행을 즐기며 다양한 해양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윈터 아쿠아플라넷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윈터 아쿠아플라넷 패키지’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해양 수족관인 ‘아쿠아플라넷 제주’ 종합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희귀 해양 동물을 비롯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윈터 아쿠아플라넷 패키지’는 ▲26평형 객실 1박, ▲조식 2인(뷔페 또는 한식), ▲아쿠아플라넷 제주 종합이용권 2매, ▲해수사우나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전신 관리 프로그램 등 투숙객 대상 혜택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호텔 개관 5주년을 맞아 1:1 메이드 투 메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5주년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호텔 개관 5주년을 맞아 1:1 메이드 투 메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5주년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의 전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과 섬세한 케어를 선사하는 루미 스파의 ‘5주년 패키지’는 풋 배스를 포함한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먼저 풋 배스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고 혈약 순환을 촉진시켜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바디 마사지에는 진저 바디 오일이 사용되며, 스웨디쉬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과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2가지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면 오가닉 아로마틱을, 보다 높은 강도의 마사지를 원하면 리밸런스를 선택하면된다.

그리고 피부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씌워 강한 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프랑스의 럭셔리 스파 브랜드 Anne Semonin 스킨 케어로 개인의 피부 타입과 컨디션을 진단하여 1:1 메이드 투 메져(made-to-measure)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기초 클랜징부터 마무리하는 모이스쳐 단계까지 모든 단계에서 피부 타입별로 제품을 선택한다. 호텔 개관 5주년을 기념해 모든 호텔 투숙객에게는 ‘5주년 패키지’를 10% 할인 금액으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