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 보다 저렴하게 즐기는 꿀팁!
상태바
겨울여행, 보다 저렴하게 즐기는 꿀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터카, 시즌권 특별 할인 등 다양
허츠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 대상으로 전 세계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허츠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허츠 렌터카, 전 세계 25% 할인 프로모션 실시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허츠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 대상으로 전 세계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은 허츠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2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2일까지 단 2주간 예약 가능하며, 임차 기간은 최소 2일 최대 14일이다. 또한 골드 회원 포인트 사용 및 적립도 가능하고 차량 픽업은 3월 23일까지이다.

허츠의 골드 플러스 리워즈는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뿐만 아니라, 대기 없는 신속한 차량 픽업 및 반납 서비스, 추가 운전자 무료 등록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허츠 100주년 기념 전 세계 25% 할인 프로모션과 골드 플러스 리워즈 관련 내용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17/18 전일 시즌권 특별 할인 판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2018년 새해를 맞아 17/18 전일 시즌권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사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2018년 새해를 맞아 17/18 전일 시즌권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번 17/18시즌권 특별 할인 판매는 이달 14일까지 1차 판매가 진행되며, 22일부터 2차 판매를 실시한다. 1차 판매가격은 33만원, 2차 판매가격은 1차보다 10만원 더 저렴한 23만원으로 정상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즌권은 구입 당일부터 즉시 사용 가능하며, 동반자 리프트 30% 할인(최대 3인)과 스키/보드 보관소 할인 등 기존 시즌권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가 판매되는 17/18 전일 시즌권은 지산리조트 콘도 회원 상담실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 ‘맥스룸’ 글래드호텔 론칭 프로모션

호텔스컴바인은 맥스룸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글래드 호텔 그룹 과 손잡고 호텔스컴바인 캐릭터를 활용한 ‘맥스룸’을 론칭한다.

호텔스컴바인이 글래드 호텔 그룹과 협업해 선보인 맥스룸은 객실 곳곳에 호텔스컴바인 캐릭터인 ‘맥스(MAX)’를 인테리어 제품에 활용해 모던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맥스룸으로 꾸며진 ‘글래드 하우스’룸과 ‘주니어 스위트’룸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특별 제작한 웰컴기프트와 어메니티를 증정해 맥스 캐릭터와 함께하는 이색적이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맥스룸은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예약이 가능하다.

맥스룸은 ‘글래드 호텔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 두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 호텔은 지역적 특색을 살린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 침구로 인기가 높은데, 맥스룸 객실에 맥스인형과 아트 프레임, 무드등 등을 배치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뿐만 아니라, 오는 31일까지 투숙객 모두에게 루나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과 웰컴 계절과일, 스파 트래블 키트 등 지점 별로 마련한 선물을 제공한다.

호텔스컴바인은 맥스룸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호텔스컴바인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맥스룸 1박 숙박권(1명), 맥스인형(10명), 아이링&펜(30명)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동 블로그에서 2월 9일(금) 발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