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한파에 민감해진 피부, ‘고보습로션’으로 진정
상태바
겨울 한파에 민감해진 피부, ‘고보습로션’으로 진정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0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피, 지루성피부염 피부질환에 선호도 높은 ‘큐템 데일리 로션’
데일리 로션에 함유된 고보습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속 건조함을 없애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전국을 꽁꽁 얼어붙게 만드는 겨울 한파가 찾아왔다. 이렇게 영하로 떨어진 날씨에 부는 바람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가는데, 이로 인해 각질 분비량이 증가하고 수분도가 감소해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게 된다.

이러한 현상이 지속되면 탄력 감소로 인해 주름이 생기고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져 트러블이 발생하므로 신속하게 대처해야 한다. 평소 사용하던 화장품보다 보습감이 더욱 강한 제품으로 바꾸는 건 물론, 하루에 물을 2L 이상 마셔 체내 수분을 유지하고 미온수로 10~15분 이내에 샤워를 마무리해 겨울철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건조한 겨울인 만큼 다양한 브랜드들이 고보습 화장품을 출시 중이다. 그중 리얼 코스메슈티컬 닥터 브랜드 파에온의 ‘큐템 데일리 로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피부과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기에 아토피, 지루성피부염 등의 피부질환이 있는 소비자에게도 선호도가 높으며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데일리 로션에 함유된 고보습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속 건조함을 없애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뿐만 아니라,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막을 형성함으로써 건조한 환경에서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어성초, 천문동 등의 천연 유래 추출물이 붉은 기 및 여드름을 진정시켜 주며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대학병원, 피부과 및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