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년 새해, 입맛 잡을 특급호텔 메뉴는?
상태바
무술년 새해, 입맛 잡을 특급호텔 메뉴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0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 해산물 요리, 딸기로 만든 다양한 메뉴 등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모래시계’가 새해를 맞아 신선한 제철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씨푸드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술년 새해를 맞아 호텔업계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나섰다.

제철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씨푸드 디너 뷔페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모래시계’가 새해를 맞아 신선한 제철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씨푸드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윈터 씨푸드 디너 프로모션에서는 제주의 청정 바다에서 잡아 올린 방어, 돌문어, 딱새우, 옥돔 등을 이용한 제주 특선 해산물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제주 산 해산물 요리 외에도 신선한 동해 홍게, 멍게, 석화, 가리비 등으로 해산물 프로모션의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인기 코너인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제주 옥돔, 양갈비, 새우, 불갈비 등을 즉석에서 무제한으로 구워준다. 특히 주말에는 키조개 관자, 표고버섯 그리고 명이나물이 추가돼 장흥 삼합도 즐길 수 있다.

또한 1만원 추가 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 시 15% 할인도 연장 진행한다.

신선한 딸기로 만든 다양한 메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제철 과일인 신선한 딸기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2월 말까지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제철 과일인 신선한 딸기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2월 말까지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주제로 마련한 음료는 홈메이드 딸기 요거트를 베이스로 생딸기와 홈메이드 그레놀라를 가득 담아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딸기 요거트’, 함께 제공되는 라즈베리 셔벗을 넣어 먹으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딸기 에이드’, 딸기와 바나나의 밸런스가 돋보이며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도 넣은 ‘딸기 바나나 스무디’ 등 3가지이다.

신선하고 상큼한 딸기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딸기 애프터눈 티세트’는 매일 아침 호텔에서 직접 만들어내는 세이버리 셀렉션, 샌드위치, 부드러운 스콘과 함께 딸기 겔, 딸기 타틀렛, 딸기 쇼트 케이크, 딸기 젤리, 마스카르포네 크림 마카롱 등의 다양한 디저트가 파크 하얏트 부산 건물 모양의 3단 트레이에 담겨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커피 혹은 차와 함께 제공된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딸기 에이드를 추가할 수 있다.

취향 저격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무제한 와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은 1월 3일부터 3월 31일까지 딸기를 주제로 스페셜한 오크바인 와인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은 1월 3일부터 3월 31일까지 딸기를 주제로 스페셜한 오크바인 와인뷔페를 선보인다.

오크바인 와인뷔페는 오크 레스토랑에서 상시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프로모션으로, 시즌마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뷔페 셀렉션으로 구성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딸기 & 베리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어, 10여종의 딸기 디저트와 다양한 와인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와인 컬렉션은 레드와인 6종류, 화이트 와인 2종류, 스파클링 와인 1종류로 구성돼 있고 이번 시즌 프로모션 기간에만 한정해 모스카토 와인을 추가로 제공, 젊은 여성 고객층의 만족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