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낭여행 비용, ‘쏘쿨 페이백’으로 돌려받자!
상태바
배낭여행 비용, ‘쏘쿨 페이백’으로 돌려받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쿠리패스, 올페이백 이벤트 선봬
소쿠리패스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금액을 100% 전액 돌려주는 ‘쏘쿨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소쿠리패스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금액을 100% 전액 돌려주는 ‘쏘쿨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의 ‘2017 해외여행 실태 및 2018 해외여행 트렌드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작년 한 해 국민들의 해외여행 평균 횟수는 2.6회로 2013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으나, 최근 5년간 감소세를 이어온 평균 여행경비는 약 144만 원에 머물렀다.

국민 해외출국자 수는 매년 사상 최대기록을 경신하는 반면 정작 여행자들은 허리띠를 바짝 졸라매는 상황이다. 실제 해외여행 경험자들은 해외여행지 선택 1순위 이유로 ‘저렴한 경비(43.1%)’를 꼽았다는 조사결과다.

올해는 3000만 국민 해외여행 시대가 열릴 것이란 전망이 제기되는 가운데, 소쿠리패스는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여행 문턱을 한층 낮추고, 경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쏘쿨 페이백’ 이벤트로, 최종 10명을 추첨 선정해 소쿠리패스에서 구매한 금액을 100% 전액 돌려준다.

2월 15일까지 여행상품 구매 후 2월 28일까지 소쿠리패스 홈페이지 상품 하단에 이용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구매 금액 및 횟수에 관계없이 소쿠리패스에서 상품을 구매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3월2일 개별 문자 통보로 이뤄진다.

한편, 소쿠리패스는 올 한 해 동안 여행을 꿈꾸는 모든 청춘을 대상으로 여행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 대학생 대상의 ‘쏘쿨 페이백’ 이벤트는 소쿠리패스의 2018년 첫 번째 응원 프로모션으로, 이후 세대별 맞춤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