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 경강선 KTX 타고 당일치기로 싸게! 빠르게! 알차게!
상태바
강릉여행, 경강선 KTX 타고 당일치기로 싸게! 빠르게! 알차게!
  • 권라희 기자
  • 승인 2018.01.0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2018년 1월 31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
KTX 경강선을 타면 서울역에서 강릉까지 1시간 54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해졌다. 사진은 올림픽파크. 사진/ 강릉시

[트래블바이크뉴스=권라희 기자] 강릉을 당일치기 여행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지난해 12월 22일 경강선 개통으로 서울역에서 강릉까지 1시간 54분이면 도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코레일은 경강선 KTX 이용을 활성화하고 평창동계올림픽의 붐업 조성을 위해  2018년 1월 31일까지 약 40일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레일은 평창동계올림픽의 붐업 조성을 위해 2018년 1월 31일까지 약 40일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코레일

서울~강릉 KTX에서 나에게 딱 맞는 할인상품을 살펴보고 싸고 빠르고 알차게 여행을 즐겨보자.

강릉 여행 기사를 읽다 문득 떠나고 싶어졌다면 '50% 파격특가' 상품이 좋다. 출발 2일 전까지 파격할인 좌석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니 기막힌 타이밍을 잡아야 한다.

경강선 KTX를 타고 서울역에서 강릉까지 1시간 54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해졌다.

친구들과 함께 여행한다면 '넷이서 5만 원' 상품이 알맞다. 4인 묶음형 세트 좌석을 5만 원에 판매해 교통비 부담을 줄였다.

새로 배정받은 업무로 강릉에 출퇴근해야 한다면 '생애 최고 구매' 상품을 추천한다. 코레일은 서울~강릉 구간의 정기승차권을 최초로 구매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적용해준다.

승차권은 전국의 철도역이나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평창동계올림픽을 직접 눈으로 보고 싶어 자주 가야 한다면, 꼭꼭 챙기자. 서울~강릉 KTX 승차권 10매 구입 시마다 전용 '50% 할인 쿠폰'을 1매씩 지급한다.

그간 강릉이 멀어 떠날 엄두도 못 냈다면 경강선 KTX 개통 기념으로 이러한 경사도 누려보자. 경강선 이용 최초고객, 10만번째, 50만번째 고객' 에게도 무료 쿠폰 지급한다.

승차권은 전국의 철도역이나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