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11번가와 신형 그램 기획전 진행중
상태바
LG전자, 11번가와 신형 그램 기획전 진행중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하기 좋은 초경량 노트북, 여행 갈 때도 부담 없어
LG전자 그램 모델에 인텔 8세대 쿼드코어 i5를 탑재한 신형 ‘LG 올데이 그램’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쿠폰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 SB미디어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짐이 가벼울수록 더 성공적인 여행이 된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여행 갈 때 노트북을 가져가야 할 경우라면 초경량 노트북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본체뿐 아니라 충전기까지 가벼워 여행의 부담을 줄여주는 신형 'LG 그램' 이 새롭게 출시됐다.

이에 LG전자가 인텔 8세대 퀴드코어i5 CPU 를 탑재한 ‘LG 그램’ 모델 런칭 행사를 오픈마켓 11번가와 12월 10일 까지 진행 중이다.

‘최신형 LG 그램’ 기획전은 올 한해 많은 사랑은 받은 LG전자 그램 모델에 인텔 8세대 쿼드코어 i5를 탑재한 신형 ‘LG 올데이 그램’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5% 할인쿠폰과 CPU 모델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이다.

윈도우 탑재 모델을 살 경우 365종의 산돌구름 폰트와 한컴오피스, EZ포토 등의 프로그램들을 결합한 오피스 벨류팩을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인텔 코어 i3 이상의 경우 그램 전용 파우치와 키스킨, 렌젠더, 무선 마우스를, 펜티엄 이하 모델의 경우 키스킨, 렌젠더, 유선 마우스를 지급한다.

윈도우 미탑재 모델을 경우 인텔 i3 CPU 이상을 사면 오피스벨류 팩과 그램 전용 파우치, 키스킨, 무선마우스를 지급한다. 펜티엄 이하 모델의 경우 키스킨과 유선 마우스, 오피스 벨류팩을 지급하고 있는 이벤트 모델 최신형 ‘LG 그램’ 모델은 인텔 8세대 퀴드코어 i5 CPU를 장착하여 7세대 CPU 대비 40% 향상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빠르고 조용한 SSD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다.

DDR3 (1600MHz)에서 DDR4(2400MHz)로 업그레이드된 메모리 대역폭과 어느각도에서나 생생한 컬러의 광시야각 IPS 패널, 신소재 탄소 나노 튜브로 만들어진 60.06W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한번 충전으로 최대 22시간 사용할 수 있다.

최신의 LG 그램 모델을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11번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양은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