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광청, 올겨울 추천 여행지로 ‘코나’ 선정
상태바
하와이 관광청, 올겨울 추천 여행지로 ‘코나’ 선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자동차, LG V30 등 국내 주요 브랜드와 협력해 ‘코나’ 홍보
하와이 관광청은 올겨울 추천 여행지로 코나를 선정했다. 사진/ 하와이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하와이 관광청은 다가오는 연말 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관광객을 겨냥해 올겨울 추천 여행지로 코나를 선정, 현대 자동차 및 LG V30 등 국내 주요 브랜드와 협력해 적극 홍보에 나선다.

코나(KONA)는 하와이에 위치한 6개 섬 중 하나인 하와이 아일랜드(별칭:빅 아일랜드)의 한 지역으로,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주내선을 이용해 방문할 수 있다.

특히, 올해 코나의 역동적인 자연과 지역 특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현대 자동차의 소형 SUV ‘KONA’ 출시를 기념해 현대 자동차와 공동으로 오는 20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KONA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 <알로하 코나 크리스마스>와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페이스북 이벤트 <친구에게 이벤트 소식 공유하기>의 두 가지로 진행된다.

알로하 코나 크리스마스는 오는 20일까지 현대자동차 거점 센터를 방문, KONA의 출고 계약을 마친 구매자라면 현장에서 자동 응모된다. 1월 중 추첨을 통해 총 다섯 쌍에게 1등 경품인 하와이 오아후-코나 여행권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다이슨 청소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총 약 13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준다. 

친구에게 이벤트 소식 공유하기 이벤트는 기간 내 현대자동차 페이스북을 방문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소형 SUV 1위 코나와 하와이 관광청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KONA 사고 하와이 코나 가자!”를 작성, 동시에 친구 2명을 태그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000매를 선물한다.

또한, 하와이 관광청은 LG V30과 공동으로 코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코나 감성 홍보 영상을 제작해 내년 초 전격 공개한다. 영상에는 젊은 층의 감성을 겨냥한 코나 대표 관광지와 추천 여행 지역 등이 담길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