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가든에서 즐기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티
상태바
도심 속 가든에서 즐기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티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11.2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 리셉션, 셰프 스페셜 크리스마스 코스, 애프터 파티 등 펼쳐져
오는 12월 22일 저녁 7시에 라움아트센터에서 JTBC <팬텀싱어2>의 시메 코스타가 활동하고 있는 ‘이엑스피 에디션’ 단독 공연이 펼쳐진다. 사진/ 라움아트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라움아트센터가 오는 12월 22일(금) 저녁 7시 2층 마제스틱 볼룸에서 프리미엄 디너 파티 형식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팬텀싱어2>에 외국인 최초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시메 코스타가 메인 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4인조 K팝 그룹 이엑스피 에디션(EXP EDITION)의 단독 무대로 꾸며진다.

이엑스피 에디션은 데뷔곡 ‘필 라이크 디스(FEEL LIKE THIS)’를 비롯해 ‘산타 클로스 이즈 커밍 투 타운(Santa Clause is coming to town)’,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다양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디너 파티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공연뿐만 아니라 웰컴 리셉션, 셰프 스페셜 크리스마스 코스, 이엑스피 에디션과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하면서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라움아트센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인터파크, 예스24 등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단체 관람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움아트센터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