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라 더욱 특별한 호텔가
상태바
연말이라 더욱 특별한 호텔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참여형 나눔 행사, 콘서트 등 진행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다양한 자선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연말을 맞아 숙박을 벗어나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연말 맞아 고객 참여형 나눔 행사 진행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다양한 자선이벤트를 선보인다.

2003년부터 15년째 매년 12월에 진행하는 특급 호텔 업계 대표 자선행사인 ‘희망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전시하고, 레스토랑 이용 고객들과 함께하는 나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희망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200개의 낙상홍 화병으로 특별 제작되며, 각 화병에 후원사의 로고 또는 후견인이 원하는 ‘사랑의 카드’를 부착해 11월 27일부터 2018년 1월 12일까지 호텔 로비에 전시된다.

낙상홍의 꽃말은 ‘밝고 명랑한 마음’으로 매년 나눔 실천에 참여하는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한다. 낙상홍 화병의 가격은 작은 사이즈 개당 10만원, 큰 사이즈 개당 100만원이며, 기부금 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다.

7분 만에 매진된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7 in 부산’

부산롯데호텔에서는 오는 12월 30일 저녁 7시에 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브랜뉴이어 2017 in 부산’이 열린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에서는 오는 12월 30일 저녁 7시에 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브랜뉴이어 2017 in 부산’이 열린다.

브랜뉴뮤직의 레이블 연말 콘서트 ‘브랜뉴이어(BRANDNEW YEAR)’를 부산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이 콘서트에는 래퍼 산이, 버벌진트, MXM(임영민, 김동현), 한해, 챈슬러, 이루펀트 등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른 콘서트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당일 분위기를 한층 더 달굴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혹은 멜론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는 11월 28일 오후 6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서울에서 개최 예정인 ‘브랜뉴이어’ 콘서트 티켓은 오픈 직후 7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2017 월드 골프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힐튼 남해는 2017 월드 골프 어워드 ‘한국 최고의 골프 호텔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 힐튼 남해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는 2017 월드 골프 어워드(World Golf Award) ‘한국 최고의 골프 호텔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월드 골프 어워드’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의 골프 여행 부문 시상으로 전 세계 여행 업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월드 골프 어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난 2017년 3월부터 10월까지 투표가 진행됐으며, 투표에는 골퍼, 골프 여행자부터 여행 및 관광 업계 전문가가 참여했다. 이번 투표를 통해 힐튼 남해는 ‘월드 골프 어워드’ 창설 이래 4년 연속 수상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