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연말연시, 놓쳐선 안 될 객실할인
상태바
로맨틱한 연말연시, 놓쳐선 안 될 객실할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추가 할인 이벤트 등 다양
호텔조인은 겨울을 맞아 파크 하얏트 호텔 할인 프로모션 ‘하얏트 윈터 핫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조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객실할인 프로모션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전국 '파크 하얏트' 객실 할인 프로모션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조인은 겨울을 맞아 파크 하얏트 호텔 할인 프로모션 ‘하얏트 윈터 핫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5일까지 파크 하얏트 서울과 부산 지점의 ‘파크킹’,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존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 15% 할인을 제공한다. 이에, ‘파크 하얏트 서울’의 경우 68% 할인된 가격인 27만4091원, ‘파크 하얏트 부산’의 경우 57% 할인된 가격인 21만6364원에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호텔조인 마케팅팀 관계자는 “럭셔리 부띠크 호텔인 파크 하얏트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며 “고객들이 호텔조인을 통해 연말연시 호텔에서의 뜻 깊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산야' 119만원 특가 프로모션 진행

클럽메드는 겨울 휴가 시즌을 맞이해 제주항공과 산야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겨울 휴가 시즌을 맞이해 제주항공과 산야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산야는 중국 하이난 최남단에 위치해 있으며 한국에서 4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연평균 25도의 온화하고 쾌적한 날씨로 중국 및 러시아 부호들에게 품격있는 겨울 휴가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2016년 오픈해 최신식 시설을 보유한 클럽메드 산야 리조트는 아름답게 우거진 수풀, 22km로 펼쳐진 청정 해변, 세가지 타입의 수영장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스포츠 및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연령대별 아이를 위한 키즈클럽을 보유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이 함께 휴가를 보내기에도 좋다.

이번 산야 특가 프로모션은 제주항공을 통해 성인 1인이 4박 5일로 떠날 경우 왕복 항공 포함해 최저가인 119만원으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 여행 출발 기간은 2018년 4월까지 적용되며 최저가 예약 마감은 11월 30일까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