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는 호텔에서, 눈길 모으는 패키지는?
상태바
연말 파티는 호텔에서, 눈길 모으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한 라이브 공연, 샴페인 파티 등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프라이빗한 파티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파티 스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설렘 가득한 특별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성 친구, 동료들과 즐기는 프라이빗한 연말 파티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프라이빗한 파티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파티 스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티 스위트 패키지는 3인 기준으로 구성됐으며, 티파니 블루 컬러의 객실 데커레이션과 파티에 필요한 모든 소품이 제공된다.

파티 스위트 패키지는 헬륭 풍선, 포토 프롭스, 스페셜 가랜더로 꾸며진 스위트 주니어 객실 1박에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플라워 소품(부케, 꽃팔찌), 플레이트 및 기물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여기에 다양한 핑거푸드와 스파클링 로제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돼 별도의 준비 없이 파티 연출을 위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피트니스센터와 리빙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즐기는 특별한 휴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설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2017년 12월 22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설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2017년 12월 22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11월 8일부터 19일까지 예약 시 10% 할인 혜택, 선착순 100명에게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제공, 2박 이상 투숙 시, 정통 다이닝 디너 2인 1회 제공 등 일찍 예약할수록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는 풀사이드 뷰 전망의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의 로컬 푸드를 이용한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또는 루프탑 이탈리안 퀴진에서 제주의 자연을 조망하며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조식이나 뷔페, 이탈리안, 제주 한식, 풀사이드 카페 등 4개의 레스토랑 중 택 1하여 점심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낭만적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케이크과 레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와인과 안주를 마음껏

서울신라호텔은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선보인다.

23층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라이브 공연과 10여 종의 와인,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연말 패키지 상품이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연말 시즌 어딜가도 시끌벅적한 도심 속 인파를 피해 낭만적이면서도 프라이빗한 파티로 오랫동안 추억에 남을 화려한 연말의 순간을 선사한다.

커피와 함께 여유로운 연말맞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12월 31일까지 가까운 친구들과 연말을 맞이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리바 나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12월 31일까지 가까운 친구들과 연말을 맞이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리바 나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단, 12월 24일과 31일은 패키지 예약이 불가하다.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는 ‘리바 나잇’ 패키지 구성은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비롯해 리바 나잇 세트, 그리고 워커힐 라이브러리에서의 커피 3잔을 포함한다.

본 패키지는 바에서 보내는 흥겨운 샴페인 파티 후 다음 날 북카페에서 가지는 여유로운 커피 타임까지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 제공하는 리바 나잇 세트는 G.H.MUMM 샴페인 1병과 치즈 플레터 1개가 준비된다.

여성들끼리 특별한 하루를 만끽

롯데호텔서울은 국내 최초의 여성 전용층인 ‘레이디스 플로어’에서 여성들끼리 특별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국내 최초의 여성 전용층인 ‘레이디스 플로어’에서 여성들끼리 특별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레이디스 나잇(Ladies’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 본관 22층의 여성 전용객실인 레이디스 디럭스 클럽룸1박, 룸서비스 치맥세트(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아사히맥주 3캔), 글램글로우 팩, 레이디스 커티시로 구성돼 있으며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전용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혜택도 2인까지 제공된다.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콘래드 서울은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포함된 ‘로맨틱 센세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콘래드 서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포함된 ‘로맨틱 센세이션(Romantic Sensation)’ 패키지와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카페 텐쥐(10G)의 겨울 시즌 한정 핫 초콜릿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를 포함한 ‘스윗 센세이션(Sweet Sens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 연인과 프라이빗하게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센세이션(Romantic Sens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의 야경을 자랑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뷔페와 더불어 연인과 둘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객실에 준비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