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 추천’ 호텔 레스토랑은 어디?
상태바
‘연말모임 추천’ 호텔 레스토랑은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 뷔페, 무제한 와인과 맥주 등 프로모션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무제한 술과 약 30가지의 메뉴로 구성된 세미 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원더아워’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별한 연말모임 장소를 고민 중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서울 시내 특급호텔에서는 다양한 세미 뷔페, 무제한 와인과 맥주, 샴페인 5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무제한 술과 약 30가지의 메뉴로 구성된 세미 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원더아워’를 진행한다. 정해진 금액으로 무제한 와인과 맥주, 음식 모두를 즐길 수 있어 특별하고 분위기 있는 연말 모임 장소를 찾고 있다면 최적이다.

특히 12월 한 달간은 지난 1년간 원더아워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요리들로만 엄선해 메뉴를 구성한다. 삼겹살 바비큐, 굴 소스 누들 볶음, 새우 커리, 불고기 버거, 치즈롤, 아라빅 피자 등 30여 가지의 인기 메뉴와 디저트로 가득한 샐러드 뷔페, 15종의 소믈리에 셀렉션 와인, 4종류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의 원더아워는 매주 월~토(공휴일 제외)에 만날 수 있으며, 시간은 저녁 6시부터 9시, 가격은 4만7천 원이다.

2.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매주 월요일에서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스낵 뷔페와 생맥주,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및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매주 월요일에서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스낵 뷔페와 생맥주,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및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Happy Hou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펍바(Pub Bar)’라는 성격상 고객이 잘 찾지 않는 스윙 타임이 존재하기 마련인데, 이 시간을 공략한 전략적 프로모션으로 매출 증진을 꾀하는 것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바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고객층이 이용하고 있으며, 특히 업무를 마친 후 저렴한 가격으로 시원한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고, 가벼운 스낵 뷔페까지 맛볼 수 있어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랑아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과일, 샐러드와 치즈 플래터부터 구운 오리, 소시지, 피자, 닭고기 바비큐, 리소토 및 디저트류 등 2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며, 총 9 종류의 다양한 와인과 시원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준비된다.

3.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나인스 게이트’는 클래식 컨템포러리 와인 & 다인 콘셉트로 리뉴얼해 오픈했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100여년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나인스 게이트(The Ninth Gate)’가 9월 20일(수) 클래식 컨템포러리 와인 & 다인 콘셉트로 리뉴얼해 오픈했다.

이번 나인스 게이트 리뉴얼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가지고 있는 역사성과 변화하고 있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롭게 이루어질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해 진행했다.

새롭게 변신한 나인스 게이트의 특징은 ▶소믈리에와 소통하는 ‘와인 바’ ▶와인 한 잔의 가치를 담은 특별한 ‘글라스 와인’과 ‘카라페 서비스’ ▶장인 정신의 혼을 담은 ‘아티잔 치즈와 샤쿠테리’다. 나를 위한 경험적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나인스 게이트 와인 & 다인은 오픈 기념으로 연말까지 저녁 9시부터 12시까지 방문하는 고객에게 샴페인을 50% 할인가에 제공하는 ‘버블리 버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셉 페리에 뀌베 로얄 브륏, 드라피에 까르뜨 도르 브륏, 뽀므리 브뷧 로즈, 볼랑저 브륏, 앙리오 브륏 수버랭 총 5가지 샴페인을 즐길 수 있다.

나인스 게이트 와인&다인에서는 치즈와 샤쿠테리 메뉴를 별도로 선보인다. 나인스 게이트에서 직접 만드는 산뜻한 산미와 우유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하우스 메이드 치즈인 프로마쥬 프레르 아 마 메종(Fromage Frais a la maison)는 샴페인과 함께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마리아쥬를 선보인다.

4.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에서 매주 월요일 주중 점심 가격 대비 5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점심과 저녁 동일한 가격에 제공되는 파격적인 뷔페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에서 매주 월요일 주중 점심 가격 대비 5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점심과 저녁 동일한 가격에 제공되는 파격적인 뷔페를 선보이고 있다.

작년 말부터 시작한 올 데이 제스트 (All Day Zest)프로모션은 시행 이후 입소문을 타 저녁 세션은 주말과 같이 2부제로 진행되고 있고, 더불어 연말 모임이 많은 12월에는 같은 층의 아트리오 공간까지 활용해 수용한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종류의 좌석이 갖춰져있어 직장인들의 회식, 가족 모임 등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5.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11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11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모임을 계획하는 요즘,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분위기를 더해줄 수 있는 3가지 스파클링 와인을 2시간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피아워 시간은 저녁 7시부터 9시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