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비수기 타개 위한 다양한 행사 ‘눈에 띄네’
상태바
여행업계, 비수기 타개 위한 다양한 행사 ‘눈에 띄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1.2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박람회 입장권 판매, 허니문 페스타 등
‘스튜디오 지브리 대박람회’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비행선도 입체조형물로 구현해 선보인다. 사진/ 1986 스튜디오 지브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업계가 비수기를 맞아 이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에게 다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하나티켓, ‘스튜디오 지브리 대박람회’ 입장권 단독판매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나투어의 티켓 예약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에서는 ‘스튜디오 지브리 대박람회’ 입장권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오는 12월 5일부터 내년 3월 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스튜디오 지브리 대박람회’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지난 30여년 역사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시다.

관람객들은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부터 <추억의 마니>에 이르기까지 그간 전 세계 극장에서 개봉했던 스튜디오 지브리의 24개 명작들을 확인할 수 있고, 영화 속 영상화 입체, 평면 조형물 등을 관람하며 추억을 되새길 수 있다.

한국 마니아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전시는 작품 관련 홍보포스터와 기획서, 드로잉 및 미술설정, 그리고 애니메이션 레이아웃보드와 캐릭터 굿즈 등 방대한 양의 자료를 선보인다. 또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비행선을 주제로 한 ‘하늘을 나는 기계들’ 특별 테마전시도 함께 열린다.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2018 허니문 페스타’

노랑풍선은 2018년도 상반기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대축제인 ‘2018허니문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2018년도 상반기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대축제인 ‘2018허니문 페스타’를 개최한다.

11월 27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8년 새로운 트랜드에 맞는 베스트 추천허니문여행을 제안하고 있으며 전문 코디네이터의 맞춤견적으로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허니문 상품 예약자에게는 여행용 캐리어+목베게+기내슬리퍼 세트 or 글라스락21조 세트(택1), 해외여행 필수품인 달러북$10(팀당), 예비부모의 필수품 솔가 엽산400 2SET(팀당) 총 $200상당의 Must Have Item을 전원 증정한다.

△발리(가이드 1:1단독배정, 차량 미니바_오일&커피 SET, 50$ 상당 옵션 업그레이드)△푸켓, 코사무이(라텍스목베게 1개)△다낭(퓨전리조트 4박 숙박권)△보라카이(객실업그레이드 및 과일바구니&샴페인), △몰디브(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하와이(와이키키 스냅,스케치 섬일주+새우트럭, 렌터카 미드사이즈 24시간-선착순 4팀)△칸쿤($190 상당 졸리로저해적쇼 또는 $130 상당 펀데이크루즈-택1) 등 편안한휴양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부터 이태리, 스위스, 파리, 체코 등 로맨틱한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유럽(허니문 로맨틱 스냅촬영 1시간, 12기가 유심1개), 그리고 해변의 여유로움과 도시의 활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호주(와인-커플당) 등 각 여행상품별 단독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허니문 상품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여행상품권, 몰디브, 발리, 다낭, 푸켓 등 리조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두투어, 예약관리직 및 일본 전문 인솔자 채용

모두투어는 예약관리직과 부산출발 일본 지역 상품 전문 인솔자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모두투어는 예약관리직과 부산출발 일본 지역 상품 전문 인솔자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기간은 예약관리직은 12월 6일까지, 부산출발 일본지역 전문 인솔자는 12월 15일까지다. 서류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정을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자로 경력유무에 상관없이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수원 및 대전, 대구, 부산 등의 지역에서 근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우대사항으로는 예약관리직의 경우, 항공 및 관광관련 자격증 소지자, OA활용 우수자, 보훈 대상자 등이 있고, 전문 인솔자의 경우, 일본 출장 경험 50회 이상, 일본어 관광 통역 안내사 또는 일본 로컬 관광 안내사 자격증 보유자 그리고 관광업 경력자 등이 있다.

여기어때, 업계 첫 스마트앱어워드 3년 연속 수상

여기어때는 스마트앱어워드 2017에서 레저/숙박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스마트앱어워드 2017에서 레저/숙박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올 한 해 성과를 거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선정해 시상한다. 여기어때는 이 행사에서 3년 연속 타이틀을 거머 쥐었다. 숙박O2O 업계 첫 사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의 스마트앱어워드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분야별 대표 모바일 앱을 선정한다.

평가위원은 여기어때 서비스에 대해 ‘사용자 중심 UI(User Interface)가 돋보인다’ ‘VR, AI 등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점이 우수하다’, ‘브랜드 이미지를 세련된 방식으로 표현했다’ 등 호평했다. 평가 총점은 745점.

서준규 여기어때 UX총괄은 “전문 평가단의 엄격한 평가에서 검증받은 만큼, 서비스 고도화에 한층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