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 특급호텔서 패키지로 누려요!
상태바
추운 날씨, 특급호텔서 패키지로 누려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힐링 패키지, 각종 음식 등 준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2017년 12월 1일 로맨틱한 겨울장소로 인기가 많은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해 언 몸을 따뜻하게 녹이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도심 속 따뜻한 겨울 힐링 패키지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추운 겨울 아늑한 호텔 객실에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2가지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추위로 인해 움츠려 든 몸과 마음에 따뜻한 힐링을 주는 ‘마이 윈터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판매한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마스크 시트 2매, 수면 양말 2개, 핫팩 2매를 제공해 따뜻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연말을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스윗 홀리데이’ 패키지를 크리스마스 & 연말 기간인 12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275ml 2병(클래식, 블러쉬) 그리고 알록달록한 무지개 빛을 담은 레인보우 큐브 치즈를 제공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위한 ‘윈터 스페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한층 쌀쌀해진 계절을 맞아 2018년 2월 28일까지 겨울 내내 건강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단팥죽과 천연 청으로 만든 네 가지 종류의 차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한층 쌀쌀해진 계절을 맞아 2018년 2월 28일까지 겨울 내내 건강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단팥죽과 천연 청으로 만든 네 가지 종류의 차를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팥죽은 2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셰프가 직접 만든 고구마 경단과 반건시, 볶은 잣이 함께 어우러진 단팥죽은 밤 칩, 단호박 꿀 절임, 밤, 대추 열매가 함께 제공돼 든든한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다.

합성 첨가제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월악산 꿀에 절여 만든 클래식한 천연 청으로 만든 차는 꿀차, 대추차, 생강차, 자몽차 등 총 네 가지로 준비했다. 한입 크기의 유과와 취향에 따라 당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추가 청이 함께 제공된다.

혼행족,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1인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호텔에서 혼자 머무르며 포근하고 여유로운 하루를 만끽 할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호텔에서 혼자 머무르며 포근하고 여유로운 하루를 만끽 할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최근 각광받는 YOLO 족을 겨냥해 실속 있는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출시한 1인 패키지다. 도심 속 힐링을 원하는 혼행족 또는 비즈니스 고객이 이용하기에도 좋다.

이 밖에 더욱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한다면 14층 더뷰 라운지 이용을 추천한다. 더뷰 라운지는 낮에는 한강을 조망하며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기고, 저녁에는 도심 속 야경을 배경으로 해피 아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애프터눈 티타임(11시~17시)에는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및 음료가, 해피 아워(18시~21시)에는 맥주와 와인, 안주류가 무제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바디프랜드 마사지 기계와 국내외 다양한 서적을 구비해 여유롭고 아늑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퇴근 후 짧고 굵게 즐기는 해피아워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두 시간 동안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두 시간 동안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실속 있는 메뉴와 가격대로 구성된 더 그리핀의 해피아워에서는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국민 IPA 맥주, 진토닉, 상그리아, 리치마티니, 24/7, 이스트 모히토 등의 칵테일 음료가 준비되며, 메뉴로는 요크셔 푸딩, 크리스피 치킨, 랍스터 롤, 칠리 비프 프라이 등 안주와 식사대용으로 가능한 음식들이 준비된다.

12월부터 선보이는 무제한 디저트 뷔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시그니처 디저트 프로모션인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는 오는 12월 1일부터 운영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시그니처 디저트 프로모션인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는 특1급 호텔 중 가장 빠른 오는 12월 1일부터 운영된다.

매년 진행되는 딸기 디저트 뷔페이지만, 올해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를 주목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신선한 딸기를 이용한 무제한 디저트 뷔페가 진행되는 로비 라운지.바를 전세계 45개국에서 아낌없이 사랑 받는 캐릭터 ‘미피’로 가득한 갤러리로 꾸며 먹거리뿐 아니라 볼거리도 가득하다는 점이다.

2015년 대비 약 60% 이상의 고객 증가로 역대 최다 고객 방문 기록을 세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는 약 3주 정도 앞당긴 12월 1일부터 운영을 시작하며 4부제로 확장함에 따라 역대 최다 방문객 기록을 갱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피 원화와 조각품이 전시된 ‘미피 갤러리’로 꾸며진 로비 라운지.바에서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서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는 약 25개의 디저트 메뉴와 5종류의 식사 대용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