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 전문 사진 작가가 찍어주는 스냅 촬영
히든 클리프 호텔에서는 전문 사진 작가가 찍어주는 스냅 촬영을 포함한 태교 패키지를 11월 2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히든 클리프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부모와 아이가 함께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주에서 보내는 태교 패키지

히든 클리프 호텔에서는 전문 사진 작가가 찍어주는 스냅 촬영을 포함한 태교 패키지를 11월 2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히든 클리프 호텔

발리를 연상시키는 평화로운 자연 뷰를 갖추고 있어 태교 여행지로 사랑 받고 있는 히든 클리프 호텔에서는 전문 사진 작가가 찍어주는 스냅 촬영을 포함한 태교 패키지를 11월 2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냅 촬영은 주중(월~금)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며, 약 1시간 소요된다. 자연이 곧 배경이 되는 히든 클리프 호텔 관내에서 촬영하며, 고객이 원하는 감성에 따라 다양한 연출 컷이 가능하다. 원본 파일 100장, 인화 10장, 5x7 액자 1개로 구성돼 있다.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뱃속의 아이와 함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누려보자.

이 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차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스위트룸 1 박,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갖춰진 파노라마 조식 2인, 그리고 록시땅의 대표적인 시어버터를 이용한 임산부의 등&다리 집중 관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숲 속의 촉촉한 공기와 아침을 깨우는 새들의 노래소리, 저녁에 잔잔하게 울려퍼지는 풀벌레 교향곡은 산모와 태아에게 모두 행복한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11월에 오픈한 왕복 4km 산책로 ‘히든 트레일’에서 자연 속 태교를 할 수 있다. 그동안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산책길로 그야말로 고요하고 평화롭다. 제주의 숨겨진 있던 비경의 산책길을 거닐며 곧 만나게 될 아이와의 교감을 느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