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특권' 동계 내일로 패스, 판매는 언제?
상태바
'청춘의 특권' 동계 내일로 패스, 판매는 언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1.1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20일부터 철도 자유여행 패스 운영
코레일은 열차를 타고 전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철도 자유여행 패스 ‘내일로’ 동계 패스를 오는 20일부터 판매한다. 사진/ 코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코레일은 열차를 타고 전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철도 자유여행 패스 ‘내일로’ 동계 패스를 오는 20일부터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내일로 패스는 만 29세 이하의 청년이 5일 또는 7일간 일반 열차를 무제한 이용해 전국을 여행하는 상품으로 운영 기간은 내년 3월 6일까지이다.

이 패스로 일반 열차의 입석과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열차 좌석승차권을 구입할 경우에는 편도 4회까지 주중 5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관광전용 열차는 전일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내일로 패스 가격은 5일권 6만 원, 7일권 7만 원이며, KTX 좌석까지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내일로’는 5일권 11만 원, 7일권 12만 원으로 전국 역 창구,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코레일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기원을 위해 내일로 패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동계올림픽 경기 입장권(총 100매, 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세공과금 22% 개별 부담)

내일로 패스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및 코레일톡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청년들이 부담 없이 내일로 패스로 여행하실 수 있도록 이용 혜택을 늘리고 이벤트까지 준비했다”며 “열정과 젊음으로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청춘의 특권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