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뷔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체험 등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한 해를 되돌아보고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페스티브 그랜드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족이 함께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페스티브 그랜드 뷔페와 수험생 할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All day dining)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FEAST)’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한 해를 되돌아보고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페스티브 그랜드 뷔페’를 선보인다.

특별하게 선보이는 그랜드 뷔페에서는 오픈 키친(Open Kitchen)을 통해 즉석 요리로 눈과 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셰프 특선 4 스테이션을 준비한다.

첫째, 한국인이 사랑하는 겨울 제철 해산물 스테이션에서 고단백질 통영 굴 그라탕, 완도 전복, 대하, 대게 구이가 준비되며, 둘째, 아일랜드 바비큐 그릴 스테이션에는 LA갈비, 양갈비, 통삼겹살, 수제 소시지, 돼지 등갈비 구이를, 셋째, 아시안 라이브 스테이션에는 라이브 특선 중식, 해물 굴 짬뽕, 로스트 연어 카빙, 특선 부산 어묵탕, 전복 해물찜을, 넷째, 라이브 일식 및 유러피안 스타일의 차가운 세비체 스테이션에는 노르웨이 생연어, 소래포구 냉채 해산물, 전어 무침, 유러피안 특선 샐러드를 선보인다.

또한 바텐더가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라이브 음료코너가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합격 기원 및 시험 후 재충전을 위한 수험생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음식과 음료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은 뷔페식당 ‘피스트’, 일식당 ‘미야비’, 이태리식당 ‘베네’ 그리고 중식당 ‘유에’ 이렇게 4곳이다. 상기 레스토랑에서 입장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 포함 최대 8명까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특별한 겨울 여행

켄싱턴 플로라호텔은 겨울을 맞이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0일부터 1월 25일까지 따뜻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포함된 ‘윈터 원더랜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플로라호텔

켄싱턴 플로라호텔은 겨울을 맞이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0일부터 1월 25일까지 따뜻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포함된 ‘윈터 원더랜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강원도 평창 및 오대산으로 겨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 고객이 호텔 내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과 오리엔탈 정원이 한눈에 보이는 사계절 온수풀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돼 따뜻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윈터 원더랜드 키즈 패키지’는 3인 가족이 편하게 숙박할 수 있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식 조식(3인), 호텔 내 코코몽 키즈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코코몽 케니 키즈 프로그램(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체험) 1인(1회), ▲천연 암반 사우나&실내 수영장(3인) 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패키지 이용 어린이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정글 키즈 어메니티 1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숙박 기간에 따른 이벤트로 패키지 2박 예약 시 코코몽 인형 선물 교환권 또는 와인 1병 교환권이 제공되며, 3박 예약 시 한식당 '소금강'에서 5만9000원 상당의 대관령 한우 능이 불고기(2인) 저녁 식사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12월1일 이전 예약 고객에 한해 3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플래시 세일, 투숙일 기준 한달 전 패키지 예약 시 10% 할인 되는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