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응모만 잘해도 해외여행이 무료!
상태바
이벤트 응모만 잘해도 해외여행이 무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 하노이-씨엠립 투어 등
마리아나 관광청은 오는 11월 22일까지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TV 맛있는 녀석들 따라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마리아나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관심을 가지고 응모에 적극 참여한다면 무료 해외여행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마리아나 관광청, ‘TV 맛있는 녀석들 따라잡기’ 온라인 이벤트 진행

우선 마리아나 관광청은 오는 11월 22일까지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TV 맛있는 녀석들 따라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지난 10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총 3편에 걸쳐 방영된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 사이판 특집 편에서 공개된 로컬 맛집들을 소개하고, 식도락 여행지로의 사이판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 본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사이판에 함께 여행가고 싶은 친구를 게시물에 댓글로 소환, 태그 하면 자동 응모된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1등 경품인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과 폴라로이드 즉석카메라 겸 모바일 프린터 스냅터치,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30일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트남항공, ‘하노이-씨엠립 투어’ 참가자 모집

베트남항공은 한국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하노이-씨엠립’ 투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은 한국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하노이(Hanoi) - 씨엠립(Siem Reap)’ 투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베트남항공과 하나투어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투어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총 9명의 인원이 선발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베트남항공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현지 숙박 및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의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하노이-씨엠립 투어는 베트남항공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페이스북에 공유한 뒤 댓글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과 방법 등 이벤트와 여행에 관한 자세한 사항 역시 베트남항공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여행 일정은 12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4박 6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베트남의 정치 문화의 수도 하노이는 천 년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베트남의 최신 문화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베트남 대표 여행지이며, 캄보디아의 씨엠립은 ‘앙코르와트(Ankor Wat)’ 유적으로 전 세계인에게 언제나 사랑 받는 여행지이다.

동절기에 특히 인기가 있는 두 지역의 연계 투어는 최근 베트남 여행객들의 증가 추세에 맞춰 다시금 각광을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