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풍성한 가을, 따뜻한 연말위한 프로모션 출시
상태바
호텔가, 풍성한 가을, 따뜻한 연말위한 프로모션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패키지 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따뜻한 연말,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풍성한 연말을 위한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따뜻한 연말,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우선, 그랜드 힐튼 서울의 바발루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연말을 신나게 보낼 수 있는 ‘바발루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픈바와 스테이지, 총 100여석의 자리로 구성되어 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 바발루에서 펼쳐지는 본 파티 패키지는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며, 노래방 기기를 무료로 대여한다.

또한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유럽의 호화로운 대저택의 인테리어가 적용된 ‘멤버스 클럽’에서 만날 수 있는 프라이빗 연말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연말 파티 패키지는 최소 20인에서 최대 30인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패키지 예약 시 스낵 뷔페를 제공한다. 주류는 취향에 따라 별도로 주문해야 하며, 12년산 양주 주문 시 25% 할인, 17년산 주문 시 3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5병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JW 포에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JW 포에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선착순 200명에 한하여 당첨확률 100퍼센트인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체크인 시, 미니 선물박스 뽑기를 통해 디저트와 와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특별 제작한 모노폴리 게임 세트가 경품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부터 진행되는 레노베이션 이후 새로운 모습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이용권과 레스토랑 식사권도 함께 마련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관계자는 “JW 포에버 패키지는 내년 1월초부터 6개월여의 전면적인 레노베이션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을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의미를 담아 구성하게 됐다”고 말했다.

풍성한 디너와 음악이 함께하는 ‘하트워밍’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 풍성한 저녁 식사를 와인과 즐길 수 있는 ‘하트워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 풍성한 저녁 식사를 와인과 즐길 수 있는 ‘하트워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트워밍 패키지는 쌀쌀해진 날씨에 가까운 도심 속에서 로맨틱하고 가슴 따스한 1박 2일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하트워밍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더 라이브러리에서의 풍성한 시그니처 디너 세트와 함께 낭만적인 연말의 밤을 보낼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의 시그니처 디너 세트는 애피타이저 1종과 메인 메뉴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기 메뉴인 국내산 한우 쇠고기 버거, 클럽 샌드위치,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시간대 별로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는 더 라이브러리에서의 라이브 공연 또한 이번 패키지의 백미다. 은은한 조명 아래 연말에 어울리는 라이브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