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겨울?’ 호텔가,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벌써 겨울?’ 호텔가,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찌감치 겨울 겨냥한 마케팅 돌입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윈터 패키지 시즌1을 11월 17일부터 1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매서운 추위가 계속되면서 호텔업계가 일찌감치 겨울을 겨냥한 마케팅에 돌입하고 나섰다.

실제 11월 7일 입동을 기점으로 특급호텔에서는 올 겨울을 따뜻하고 특별하게 날 수 있는 다양한 윈터 패키지를 이르게 선보인다.

호텔 안에서 따뜻한 힐링의 시간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윈터 패키지 시즌1을 11월 17일부터 12월 29일(23일&24일 제외)까지 선보인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최근 고객들이 단순 소비가 아니라 마음을 위로하는 ‘플라시보 소비(Placebo Consumption)’를 원하는 점을 고려해 기획됐으며, 호텔 안에서 지친 일상을 위로 받고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수 디톡스(탈라소테라피) 셀프 스파’나 ‘프리미엄 영화 관람 기회’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11월 6일부터 16일까지 단 11일 동안은 양 호텔 각각 선착순 50박 한정으로, 추가 15%가 할인된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해 17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윈터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객실 내에서 찾는 즐거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1월 20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추운 겨울 호텔 객실 내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된 ‘윈터 아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1월 20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추운 겨울 호텔 객실 내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된 ‘윈터 아뮤즈(Winter Amuse)’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7년 12월 23일, 24일, 30일, 31일과 2018년 2월 9일, 10일, 24일, 25일은 제외된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객실 타이프 중 선택 가능하며, 패키지 선택에 따라 가격은 23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시작한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객실 내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 내 비치된 미니바 또는 인룸 다이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아뮤즈,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즐겨 볼 수 있는 ▶인룸 아뮤즈먼트, 마스크 또는 입욕제로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라이크 어 뮤즈의 혜택을 선보인다.

‘윈터 원더랜드’ 겨울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17년 12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아이스링크 이용권이 포함된 ‘윈터 원더랜드’ 겨울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17년 12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아이스링크 이용권이 포함된 ‘윈터 원더랜드’ 겨울 패키지를 판매한다.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매년 겨울이 되면 약 300평 남짓의 야외수영장이 아이스링크장으로 모습을 탈바꿈한다. 호텔 주변을 수놓은 꼬마 전구들로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겨울 패키지는 전망이 뛰어난 객실과 동계올림픽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겨울 스포츠인 아이스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호텔 아이스링크장 이용권이 포함된다.

특히 아이스링크와 함께 개장하는 아이스링크 스낵바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분위기로 다양한 스낵과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호텔 패키지 이용객은 모든 스파 프로그램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해를 완벽한 휴식으로 마무리

콘래드 서울은 연말을 맞이해 한해를 완벽한 휴식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겨울밤의 꿈(Winter Night’s Dream)’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겨울밤의 꿈(Winter Night’s Dream)’ 패키지는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완벽한 숙면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깊은 숙면을 도와줄 부드러운 벨벳으로 된 슬립 아이 마스크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로즈마리, 라벤더 향이 더해진 아로마 어소시에이트 오일을 제공한다.

겨울철 제철 과일 감귤 활용한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겨울철 제철 과일인 감귤을 다양하게 활용한 ‘생귤탱귤 겨울 패키지’를 오는 11월 2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겨울철 제철 과일인 감귤을 다양하게 활용한 ‘생귤탱귤 겨울 패키지’를 오는 11월 2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대표 과일인 감귤을 원료로 한 수제 감귤청 및 찻잔세트, 감귤 플레이트 룸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오는 겨울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생귤탱귤 겨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당도 높은 감귤을 직접 담가 만든 꿀소담 수제 감귤청과 카페 델마르 시그니처 찻잔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각 객실마다 감귤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감귤 샐러드와 치즈, 화이트 와인 2잔이 포함된 룸서비스를 제공한다. 겨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개 객실에는 뷰바 아로마 가습기를 비치해 한층 더 안락한 휴식을 도울 예정이다.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11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JW 포에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11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JW 포에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선착순 200명에 한해 당첨확률 100퍼센트인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체크인 시, 제비뽑기를 통해 내년 리뉴얼 공사 후 이용 가능한 객실 이용권, 레스토랑 식사권을 비롯해 디저트와 와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특별 제작한 모노폴리 게임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추위와 피로에서 벗어나 따뜻한 겨울 휴양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추위와 피로에서 벗어나 따뜻한 겨울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웜 앤 릴랙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추위와 피로에서 벗어나 따뜻한 겨울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웜 앤 릴랙스 패키지(Warm & Relax Package)’를 오는 12월 1일부터 3월 31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내 레스토랑이나 룸서비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윈터 테이스티 이용권이 1박당 1회씩 제공된다. 윈터 테이스티 이용권은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포함해 인룸다이닝 치킨 세트, 이디 디너 바비큐, 캐주얼 다이닝 비스트로 밀리우 가운데 하나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성인 2인 기준)

또한 별도의 차량 대여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렌터카 24시간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서비스도 포함돼 있다. 아울러 3박 이상 예약 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적 감수성을 채우는 도심 속 겨울 문화 여행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겨울 패키지 ‘아트 인 윈터: 다빈치 얼라이브’를 2017년 11월 6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겨울 패키지 ‘Art in Winter: DaVinci Alive(아트 인 윈터: 다빈치 얼라이브)’를 2017년 11월 6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11월 한 달간 본 패키지로 투숙 시 얼리 윈터 혜택을 통해 보다 부담없이 이른 겨울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아트 인 윈터: 다빈치 얼라이브’ 패키지는 지적 감수성을 채우는 도심 속 문화 여행을 테마로 선보이는 세 번째 아트 패키지로, 올 겨울에는 세계를 감동시킨 블록버스터 전시 <다빈치 얼라이브: 천재의 공간>과의 제휴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따뜻한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빈치 얼라이브: 천채의 공간>은 100개 대도시 투어와 130회 이상의 전시, 800만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한 대형 전시회로 USA TODAY에 의해 ‘올해 반드시 경험해야 할 최고의 전시’로 선정되는 등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세계 최고 전시 전문기업 GRANDE EXHIBITIONS이 개발한 'Da Vinci Alive – The Experience'를 서울에서 재구성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전시회는 철저한 고증으로 완벽히 재현한 다빈치의 발명품과 실제 다빈치의 수기노트, 살아 숨쉬는 3000개의 걸작들로 이루어진 미디어 파사드, 그리고 모나리자의 비밀을 파헤치는 공간까지, 최첨단 전시기술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발휘된 다빈치의 천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60%까지 할인 받고 겨울 여행 준비

신라스테이는 전국 11곳에서 동시에 1박 가격에 2박 할 수 있는 알뜰한 상품인 '스테이 모어, 세이브 모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전국 11곳에서 동시에 1박 가격에 2박 할 수 있는 알뜰한 상품인 '스테이 모어, 세이브 모어(Stay more, Save more)' 패키지를 출시했다.

2박 이상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스테이 모어, 세이브 모어’ 패키지는 2박 투숙 시에는 최대 58%,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최대 60%대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할인율은 지점별 상이 함)

이번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이는 것으로,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에,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텀블러 1개를 증정한다.

겨울 여행을 미리 계획하고 있다면 알뜰한 구매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이번 상품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