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업계 최저가 선포
상태바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업계 최저가 선포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1.0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구입은 직구보다 방문 구매가 유리
코지슬립매트리스가 특별히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컨테이너 물량에 대해 사상 최대폭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잠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현실에서 미국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이번에 새롭게 들어오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이 세 브랜드 제품에 대해 최대폭의 할인을 진행한다.

코지슬립매트리스는 미국 현지에서 직접 매트리스를 들여와 판매하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유통업체로 새롭게 출시한 씰리 매트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최강자 템퍼페딕, 그리고 핸드메이드의 대명사인 스턴스앤 포스터를 컨테이너로 입고한다고 밝혔다.

코지슬립매트리스는 특별히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컨테이너 물량에 대해 사상 최대폭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러한 파격가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직구보다 더 저렴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서라고 한다.

소비자는 이 기회를 잘 이용하면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듯하다. 업체 관계자는 각 브랜드별로 제품 수량이 한정적이므로 매트리스 구입 계획이 있다면 되도록 서둘러야 한다고 당부한다.

씰리 매트리스는 대다수의 고객이 가장 먼저 문의하는 브랜드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함께 매트리스를 개발하여 허리나 척추가 안 좋은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미국 NASA의 우주비행사를 위해서 개발된 소재를 침대 매트리스에 접목해 그 성능과 인기를 충분히 실감한 바 있다.

이외에도 고급 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을 위해 핸드메이드 제품인 에어룸이나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제품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에어룸 매트리스는 미국 현지에서도 높은 가격으로 미국 유명인사들이 주로 사용하는 매트리스로 꼽힌다.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미국 현지 판매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해 이미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자사 카페나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확인가능하며 전화 상담을 하면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