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 찬스’ 놓쳐선 안될 항공가 혜택
상태바
‘가을 여행 찬스’ 놓쳐선 안될 항공가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특가, 숙박 할인 등
에어뉴질랜드가 P class 특가 프로모션을 4주 동안 진행한다. 사진/ 에어뉴질랜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항공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에어뉴질랜드, P class 특가 프로모션 진행

에어뉴질랜드가 P class 특가 프로모션을 4주 동안 진행한다.

P class 특가 프로모션은 에어뉴질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이코노미 스카이카우치로 업그레이드하면 장거리 여행도 더욱 편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요금 기준으로 아이 1명을 동반한 가족여행의 경우 총 290만원부터 가능하다.

5만원 숙박 할인권 증정

에어서울은 다카마쓰(가가와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익스피디아 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슈퍼 그뤠잇!’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다카마쓰(가가와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익스피디아 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슈퍼 그뤠잇!’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서울은 11월 29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서울(인천)~다카마쓰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만 원 숙박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본 할인 쿠폰은 익스피디아에서 가가와현 내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 이용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11월 18일부터 12월 19일까지의 기간 중 월, 화, 수요일에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항공권 구매 시기에 따라 탑승 기간이 상이하다.

한편, 시코쿠 지역의 관문인 다카마쓰는 예술과 문화의 도시로 세계적으로도 정평이 나있다. 한국에서도 유명한 쿠사마 야요이의 노란 호박과 붉은 호박이 전시돼 있는 섬 ‘나오시마’를 비롯해 아시아의 그리스로 불리는 ‘쇼도시마’ 등 다카마쓰 앞바다에 위치한 세토내해의 아름다운 섬들을 방문해 다양한 예술작품을 찾아가 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여행 쇼핑 주간’ 특가 시행

13일부터 항공권과 함께 렌터카 할인, 운임 할인쿠폰까지 걸린 티웨이항공의 특가 이벤트가 시작된다. 사진/ 티웨이항공

9일(목)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는 13일(월)부터 항공권과 함께 렌터카 할인, 운임 할인 쿠폰까지 걸린 티웨이항공의 특가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오전 10시부터 19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국내선은 13일부터, 국제선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김포·광주·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제주, 대구, 부산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다. 탑승기간은 국내선의 경우 11월 13일부터 12월 22일까지, 국제선은 내년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구정 연휴 등)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국내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1만 6200원부터다. 국제선의 경우 칭다오 5만 4100원~, 마카오 6만 7100원~, 오사카·후쿠오카 7만 4100원~, 홍콩 7만 9100원, 사이판 10만 8300원~, 세부 12만 4100원~, 다낭 15만 300원부터 등이다.

또한 모바일로 항공권을 예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국내선 3000원, 국제선 2만원 항공권 할인 쿠폰을 선착순 4만 분께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을 구매한 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렌터카를 예약한 분들께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