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우리가족 안전한 여행길은 SUV 장기렌트카로! 새 차가 좋다 ‘신차포유’
상태바
올겨울 우리가족 안전한 여행길은 SUV 장기렌트카로! 새 차가 좋다 ‘신차포유’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1.0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페DM, 투싼, 스포티지 등 안전한 신차로 겨울여행을
장기렌트카는 모든 걸 렌터하는 사람 마음대로 정한 후 장기간 차량을 빌리는 자동차대여 시스템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이불 밖은 위험하다는 유행어가 생각나는 겨울이 코앞이다. 가능하면 추운 날씨의 외출을 피하는 사람들도 차를 이용한 외출은 그런대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편이다.

오프로드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의 경우 차량을 짧게는 3년에 한번 씩 바꾸기도 한다. 처음에는 중고차매매사이트를 뒤지며 정상적이고 올바른 시세의 중고 SUV차량을 구매하던 이들도 신차가 타고 싶을 때 신차 장기렌트카를 알아본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소형차, 중형자, 대형차, 스포츠유틸리티(SUV) 차량, 국산차, 외제차, 자동차회사, 모델, 옵션 등 모든 사항을 렌터하는 사람 마음대로 정한 후 장기간 차량을 빌리는 자동차 대여 시스템이다.

장기렌트카로 구매할 때 보통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뒤지게 된다. 신차 장기렌트카,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무보증 장기렌터카 또 자동차 리스까지 너무 많은 상품들이 있어 첫 구매 때는 진땀을 빼는 편이다.

하지만 가격비교 사이트처럼 한 번에 많은 정보를 알 수 있는 정보공유 온라인 장터를 이용하면 차량 선정부터 출고까지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다.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편리한 점이 많은데 자차를 유지하는 동안 날아오는 고지서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 자동차 구입에 따른 취등록세 및 자동차세, 보험료가 월 렌트료에 첨부 포함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세금 납부, 보험료 인상과 같은 추가비용 없이 계약기간 동안 동일한 대여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기렌트카의 매력이다.

특히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사이트 신차포유에서 무보증 상품을 내놓아 주목을 끌고 있다. 이는 신차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신속하게 승계 가능한 차종이 많아 소비자를 즐거운 고민에 빠뜨린다.

대표적으로 ▲현대 그랜져IG, 올뉴크루즈, 쏘나타뉴라이즈 ▲기아 올 뉴K7, 쏘렌토 ▲삼성SM6, QM6 등의 차종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수입차량으로 BMW 320d, 520d와 벤츠E220d, E300 차량이 준비된다.

올해는 새로 출고한 신차 장기렌트카와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해 보면 어떨까. 변산반도처럼 가까운 서행안 여행지도 좋고 격포항, 모항해변, 채석강, 직소폭포, 곰소염전, 솔섬 등 매력적인 여행지도 많다. 새 차와 함께라면 여행길 피곤도 그만큼 줄어들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