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 마카오로 무료로 떠나자
상태바
가을여행, 마카오로 무료로 떠나자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0.3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마카오관광청, 나우 챌린지 시즌3으로 마카오 여행지원
KRT가 나우 챌린지 시즌3를 통해 마카오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KRT가 나우 챌린지 시즌3를 통해 마카오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KRT가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마카오 패밀리가 떴다’ 프로모션은 부모, 자매, 형제 등 가족 관계 2인 또는 3인의 여행객을 선정해 마카오 여행을 지원한다.

오는 11월 2일까지 해당 이벤트를 SNS에 홍보하고 지원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심사과정을 거쳐 11월 10일 최종 두 팀을 발표할 예정이다.

1등으로 선정된 팀은 마카오 3박 4일 에어텔(2인)과 홈픽업 서비스를 지원받는다. 2등에게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2인)과 홈픽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오는 11월 2일까지 해당 이벤트를 SNS에 홍보하고 지원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사진/ KRT

여행 기간은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총 3박 4일이다. 출발 전 참가비 80만원을 납부하고 여행 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참가비 전액이 환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여행 후에는 블로그 후기, 인스타그램 포스팅 등 나우 챌린지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3인 신청 시 동반인 1인에게는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KRT 담당자는 “다채로운 문화유산이 가득한 마카오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완비한 고급 호텔, 특색 있는 먹거리 등 남녀노소 온 가족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매력 여행지”라며, “부담 없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