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결혼준비, 스드메 원청 본사 이벤트로 129만원에 해결!
상태바
복잡한 결혼준비, 스드메 원청 본사 이벤트로 129만원에 해결!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0.27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비용, 웨딩홀 비용을 아끼고 싶다면 비수기나 평일 저녁 예식 활용해야
결혼 비용, 웨딩홀 비용을 아끼고 싶다면 비수기나 평일 저녁 예식 활용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 따져야 할 것도 비교해야 할 것도 많다. 특히 좀처럼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은 일일이 발품을 팔아야 하는 결혼 준비가 여간 부담스러운 게 아니다.

이에 KBS, SBS TV에 ‘웨딩의 달인’으로 전파를 탄 김라파엘 대표의 압구정동 ‘김라파엘웨딩’에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스드메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라파엘웨딩 측은 “요즘 웨딩 트렌드는 품목과 규모를 줄인 ‘스몰웨딩’이 주를 이룬다”며 “결혼 비용, 웨딩홀 비용을 아끼고 싶다면 비수기나 평일 저녁 예식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김라파엘웨딩이 운영하는 ‘스드메직영카페’에서는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곳에서 소비자 직거래 시스템을 도입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포함한 웨딩토탈패키지를 129만원에 제공하는 공동구매 행사를 실시 중이다.

김라파엘웨딩의 스드메 이벤트에는, 김라파엘웨딩 수석디자이너가 제작한 핸드메이드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보장, 턱시도, 스튜디오 실내촬영, 본식원판&스냅사진, 웨딩부케, 웨딩베일, 장갑, 소품 등이 전부 제공된다.

올해로 웨딩드레스 제작 40년째에 접어드는 ‘김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대표는 ‘KBS 무한지대큐(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공중파 방송을 통해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다.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체형커버 웨딩드레스 맞춤 제작 및 수정 등은 김라파엘 디자이너 지정 상담이 가능하고 스드메 견적 문의, 각종 혼수, 예물, 신혼가구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김라파엘웨딩 카페와 ‘직구웨딩클럽’에 문의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