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위키미키 ‘김도연’ 부산팬과 만나다 “팬사인회로 팬서비스!”
상태바
아스트로 ‘차은우’ 위키미키 ‘김도연’ 부산팬과 만나다 “팬사인회로 팬서비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10.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가성비로 매해 폴햄의 베스트 제품으로 꼽히는 다운점퍼 입어 눈길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8인조 걸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이 부산을 찾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8인조 걸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이 부산을 찾았다.

지난 10월 26일(모)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 폴햄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 아레나광장에서 전속 광고모델인 차은우, 김도연과 함께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당일 행사장은 팬사인회에 참여하려는 고객과 팬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는데 오후 4시부터 한 시간가량 진행된 행사에서 차은우와 김도연은 특급 팬서비스를 보여줘 팬들의 기대에 보답했다.

한편 차은우, 김도연은 겨울신상품 ‘폴햄롱다운’을 착용하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폴햄롱다운’은 겨울시즌 캐주얼 다운점퍼 중 매년 높은 판매율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매장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이 제품은 덕다운 80 : 20의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력이 뛰어나며, 높은 가성비로 매해 폴햄의 베스트 제품으로 꼽히는 아이템이다.

또한 행사의 진행을 맡은 MC프라임은 즉석에서 폴햄 공식 SNS에 올라온 덧글을 읽으며 차은우, 김도연과 함께 ‘즉석질문타임’을 갖는 등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전추첨을 통해 진행된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야기거리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폴햄 팬사인회의 생생한 현장 모습은, 폴햄 공식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