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의 웨딩?” 김파라엘웨딩 스드메 패키지가 제격
상태바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 김파라엘웨딩 스드메 패키지가 제격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0.19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모두 포함한 스드메 패키지로 결혼준비 끝
알뜰하게 결혼을 꾸미려는 합리적인 예비부부들의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이런 경우 다이렉트 웨딩패키지를 이용해보는 것이 추천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알뜰하게 결혼을 꾸미려는 합리적인 예비부부들의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이런 경우에는 합리적인 비용을 통해 결혼 준비를 알차게 꾸릴 수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실 직영 셀프 웨딩 패키지를 이용해보는 것이 좋다.

다이렉트 웨딩패키지 서비스는 결혼 준비부터 결혼식까지 모든 절차를 한 곳에서 전담해 처리해 주기 때문에 편리하기도 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40년간 웨딩드레스를 제작해 온 오띠모웨딩(대표 김 라파엘)은 웨딩컨설팅 전문 스드메 직영카페 결혼명품클럽을 통해 결혼준비와 스드메패키지에서 중간 단계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에 스드메패키지 129를 제공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각종 미디어에 출연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방송된 김 라파엘 대표가 직접 제작한 신상 웨딩드레스에, 원장급 헤어&메이크업까지 결혼준비에 관련된 모든 것을 직거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업계 최초 웨딩드레스 제작실 스드메 직거래 유통방식을 도입·운영하고 있는 김 라파엘 대표는 업체 간 주고 받는 중간유통과정을 모두 없앰으로써 소비자와 드레스 제작하는 업체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직구거래 웨딩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결혼준비부터 예식 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서비스받을 수 있으며, 또한 결혼준비의 기본 3요소라 불리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의 경우, 스드메 129만원 패키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최고급 원단으로 제작한 신상 웨딩드레스와 경력 10년 이상의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보장, 턱시도, 실내 스튜디오 촬영, 본식촬영(원판&스냅),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포함),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전부 제공된다.

당일 계약고객에 한해서는 원장님급 어머님 혼주 메이크업이 서비스 제공되고 웨딩드레스 피팅비가 무료로 진행이 가능하다. 또 웨딩드레스 디자이너가 직접 스드메패키지 상담을 직접 해주고 있기 때문에 웨딩드레스 디자인변경 및 사이즈조절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