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USB배터리 발열자켓 ‘핫켓’출시
상태바
겨울철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USB배터리 발열자켓 ‘핫켓’출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0.1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폰 보조배터리로 열 발생,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기능성 발열 자켓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혹한 속에서도 스포츠 마니아들이 최고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 USB 배터리 발열자켓, '핫켓'이 업계 처음으로 출시됐다. 사진/ (주)은빛커머스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온라인 전문 유통기업 (주)은빛커머스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혹한 속에서도 스포츠 마니아들이 최고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 USB 배터리 발열자켓, '핫켓'을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다. 

‘핫켓’은 기존의 시판 중인 '발열 조끼'와는 차원이 다른 개념의 스포티 발열자켓이다 겨울 골프, 겨울 낚시, 캠핑, 겨울 등산을 즐기는 마니아들에게 추천할만한 상품이다.

 임직원들의 경험과 실제 피드백을 바탕으로 최고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목표로 2년간의 연구개발끝에 탄생한 핫켓은 추운 겨울 야외 활동, 스포츠 시 열을 제공하여 상체를 따뜻하게 감싸는 획기적인 기능성 어패럴 아이템이다. 

또한, 핫켓은 ‘단순 보온’의 기능을 넘어, 간단하게 핸드폰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면 자체적으로 열을 발생시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기능성 발열 자켓이다.  자켓에 첨부된 조절 리모컨으로 강ㆍ중ㆍ약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강’ 설정 시 약 6시간, ‘약’ 설정 시 약 18시간까지 따뜻함이 유지되어 반나절 이상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핫켓은 전기장판 등 발열 용도로 사용되는 일반 니크롬선이 아닌 세계 5개국 특허기술인 '미세발열사' 기술의 발열판을 내장했다. 이 결과 강력한 원적외선 열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오랜 시간 동안 따뜻함을 제공하며, 안전성과 전자파가 없는 장점이 있다.

특히, 스포츠 마니아들의 편안한 활동을 고려하여 상반신에 3레이어 소재를 적용한 획기적인 디자인을 채택하여 등에서부터 인체의 내부까지 따스함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그뿐만 아니라 핫켓의 안감으로는 인체의 열을 다시 피부로 재발산하는 기능성 필름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으로 발열 효과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얇고 무게도 가벼워 셔츠나 스웨터, 베이스레이어 등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핫켓만의 특성상 간편하게 물세탁이 가능하며 구김 저항력이 뛰어나 관리와 보관이 쉽다.

한편, 신제품 히트-업 베스트는 조절 리모컨, 발열 자켓 등 총 2가지로 패키지로 구성되며 온라인 전문기업 '하프클럽'과 단독으로 유통 제휴 계약 체결 후 판매를 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