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끝’ 허전함 채워줄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상태바
‘연휴 끝’ 허전함 채워줄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의 자연 만끽, 명절 증후군 타파 페스티벌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 떠나기 쉬운 주말,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주말 앤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긴 황금연휴 이후 가을의 허전함을 달래줄 프로모션을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 떠나기 쉬운 주말,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주말 앤 여행(Weekend & Travel)’ 패키지를 2017년 10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주말 앤 여행’ 패키지는 평일보다 여행을 쉽게 계획할 수 있는 주말에 제주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느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주말을 이용해 짧은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마운틴뷰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뷔페 퀴진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 또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2인 디너가 제공된다.

디너는 아침이나 점심으로 변경 이용 가능하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진 제주의 자연 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전망과 시설을 갖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유아풀, 실내수영장, 야외 수영장 등의 시설로 구성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2개의 사계절 온수풀도 준비돼 있다.

단풍 여행 즐기며 찰나의 가을을 좀 더 여유롭게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단풍 여행을 즐기며 찰나의 가을을 좀 더 여유롭게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컬러풀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힐튼 남해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는 단풍 여행을 즐기며 찰나의 가을을 좀 더 여유롭게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컬러풀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컬러풀 어텀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 조식 뷔페 그리고 더 스파 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특히, 테이크 아웃 커피를 마시며 가을 남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 이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경남 남해는 겨울이 시작된다는 입동 절기에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내에는 우거진 나무숲 사이로 산책로가 마련돼 있어 가을 풍광을 감상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또한 남해에는 해안을 따라 걸을 수 있는 ‘바래길’ 코스가 구성돼 가을 단풍 도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이 밖에도 남해 금산과 내산 그리고 남해의 해안 일주 도로도 가을 단풍 나들이 장소로 추천할 만하다.

명절 증후군 타파할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0월 20일부터 10월 22일까지 세계 유수의 와인과 신나는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0월 20일부터 10월 22일까지 세계 유수의 와인과 신나는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선보이는 동대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번 큰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동대문 지역의 대표 페스티벌로 자리잡고 있다.

고객들은 더 라운지의 야외 테라스에서 쇼미 더 머니에서 맹활약한 한해와 블랙 나인 그리고 짜파X에이 트레인 등 막강 라인업의 버스킹 공연을 즐겨 볼 수 있으며, 10월 21일 토요일에는 비욘드 클로짓 고태용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가 준비돼 있다.

또한 수석 소믈리에 정하봉 지배인이 한국을 대표하는 와인 수입 업체들과 함께 선별한 60여 종의 와인 시음이 가능하다.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 10월 21일 개최

호텔신라는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오는 10월 21일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를 개최한다. 사진/ 호텔신라

호텔신라는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오는 10월 21일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를 개최한다.

지난 봄 5월 20일 2000명이 넘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개최된데 이어 올해 가을축제로 열리는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는 600년 역사의 한양도성 다산성곽길에서 개최되는 전통과 예술, 놀이가 어우러진 문화축제이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은 한양도성의 역사와 가치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역사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축제는 자녀들과 함께하기 좋은 역사 교육 프로그램, 신나고 흥겨운 무대가 준비된 문화 공연 프로그램,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예술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전시 체험 프로그램으로 총 17종의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행사로 진행된다.

지난 5월에 인기리에 진행된 ‘각자성석 탁본체험’, ‘성곽길 웨딩연’ 외에도 새롭게 ‘청사초롱 순성놀이’, ‘금난새와 함께하는 성곽길 음악회’, ‘한복 패션쇼’ 등의 풍성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호텔신라는 서울 중구청과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를 공동 개최하고 지역 주민과 상생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함께 추진해나가며, ‘다산성곽길 관광명소화’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