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하고 맛있는 하와이 신혼여행...와이키키해변 정취 가득
상태바
액티브하고 맛있는 하와이 신혼여행...와이키키해변 정취 가득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0.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핑문화 담아낸 리조트 모던 호톨룰루 ...식도락도 오케이
최고의 경관, 첨단 객실, 세계적인 요리, 액티비티 설비까지... 모던 호놀루루는 여행자에게 집처럼 편안하고 놀이공원처럼 유쾌한 휴양낙원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리조트를 방문하는 순간 액티비티 활력이 감지된다. 호놀루루의 오아시스라 불리는 모던호놀룰루를 만나면 꿈꾸어왔던 신혼여행이 현실로 바뀌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와이키키해변에 자리잡은 3백 53개실 중형 호텔 모던호놀룰루는 해변과 도심 사이에 건설된 오아시스다.

신혼여행자는 밤에는 도심이 보석처럼 빛나는 경관에 감탄하고 낮에는 요트가 정박한 항구 바다경치에 빠지게 된다. 이국적인 신혼여행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모던 호놀룰루는 날렵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스튜디오 스위트, 오션뷰, 시티뷰, 마리나 뷰 등 다양한 전망의 객실마다 개인 테라스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모던 호놀룰루가 일반 리조트와 다른 점 하나는 미국 서핑의 산실이라 할 수 있는 하와이 특유의 젊은 분위기다.

컨시어지 데스크 뒤편 서가는 서핑 관련 책들이 꽂혀 있고 프로서퍼들이 서명한 서핑보드들로 장식되어 있다. 해양스포츠 천국 모던 호놀룰루의 인상은 그렇게 여행자들의 눈길을 붙잡는다.

콘시어지 데스크를 장식한 서핑보드. 해양스포츠 천국 모던 호놀룰루의 인상이 여행자들의 눈길을 붙잡는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더 모던 호놀룰루 리조트는 신혼여행자들이 최선의 선택이 될 만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호텔의 객실들은 다양한 고객들에게 선택의 자유를 선물한다. 스튜디오 스위트, 오션뷰, 시티뷰, 마리나 뷰 등 다양한 전망의 객실마다 개인 테라스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테라스에서는 눈부신 와이키키 해변의 정취를 만끽해 보자. 찬란한 태양이 떠오르는 시간 아침식사를 할 때쯤이면 허니문 여행이 시작되었음을 실감하게 된다.

컨시어지 데스크 뒤편 서가는 서핑 관련 책들이 꽂혀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모던 호놀룰루에서 식도락 여행은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은 식도락 탐험이 신혼부부를 기다린다.

모르모토 와이키키 레스토랑의 국제적 요리에서부터 둘만을 위한 야외 식사 공간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메뉴의 요리천국이 여행자들의 행복한 시간을 보장한다. 리조트 셰프들의 월드클래스 실력이 세계 각국에서 찾아오는 까다로운 입맛들을 만족케 하고 찬사를 이끌어 낼 것이다.

스튜디오 스위트, 오션뷰, 시티뷰, 마리나 뷰 등 다양한 전망의 객실마다 개인 테라스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호텔에서는 이들이 만들어내는 메뉴를 24시간 어느 때라도 객실에서도 주문 가능한 룸서비스도 제공한다. 풀 바에서 태평양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다가 모르모토 레스토랑이 제시하는 각종 음료와 스낵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호텔에서는 아이패드를 빌려준다. 수영장 주변에서 쉴 때 게임을 즐기거나 음악을 듣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최고의 경관, 첨단 객실, 세계적인 요리, 액티비티 설비까지... 모던 호놀루루는 여행자에게 집처럼 편안하고 놀이공원처럼 유쾌한 휴양낙원이다. 이 리조트를 대상으로 신혼여행 상품을 개발한 신혼여행 전문여행사로는 허니문리조트가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