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갈만한 곳 ‘실내낚시카페’에서 데이트해요!
상태바
추석연휴 갈만한 곳 ‘실내낚시카페’에서 데이트해요!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9.2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낚시꾼’의 공간이었던 낚시터가 초보자도 쉽게 다가가는 카페로 진화
실내낚시카페의 경우 낚시장비나 미끼 등의 번거로운 준비가 필요 없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추석연휴가 열흘가량 이어지면서 가족 나들이, 커플 데이트 장소로 교외부터 실내 데이트 장소를 검색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지난해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실내낚시카페는 실내낚시터와 카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낚시꾼’의 공간이었던 낚시터가 낚시 초보자도 쉽게 다가가는 공간으로 진화한 것은 다름 아닌 실내낚시카페의 출현 덕분이다.

실내낚시카페의 경우 낚시장비나 미끼 등의 번거로운 준비가 필요 없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시간당 1만원 정도면 낚시터에 마련돼 있는 낚싯대와 떡밥으로 향어, 잉어, 붕어, 메기 등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다.

낚시를 모르는 아동이나 초보자라도 직원의 친절한 설명과 지도로 어렵지 않게 물고기를 잡을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짜릿한 손맛과 재미는 덤이다.

강동구 천호동 길동 지역의 ‘김차장 놀이공장 낚시카페’는 낚시카페와 레크레이션, 보드게임을 접목한 새로운 복합 테마 카페로 150평 넓은 공간에서 낚시와 보드게임 대회, 포켓볼 대회를 즐길 수 있다.

최대 40명까지 동 시간에 참여해 낚시대회를 진행,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낚시카페에서 즐기던 손맛의 짜릿함과 스릴, 협동에 액티비티 레크리에이션 요소가 더해져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강동구 직업체험 자유학기제 등록을 통해 송파, 강동, 길동, 천호 지역의 학생들이 직업 체험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추석연휴를 맞아 치킨 50마리 상품 외 철갑상어를 잡으면 노트북을 주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용인, 동백 지역의 ‘해적낚시카페’는 내방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 이벤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론, 영화관람권 및 각종 생활용품과 장난감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블로그에 이용후기를 남기면 1시간 무료쿠폰을 지급하며 낚시 경험이 없는 초보자에게는 1대1 지도를 통해 기본적인 낚시기술을 알려주는 무료강습을 제공한다.

보디빌더 지망생이었던 해적낚시카페 대표는 “요즘 젊은층은 낚시로 스트레스를 풀고 운동으로 몸짱 만들기를 한다”며 “이번 이벤트는 같은 지역의 헬스장과 제휴를 통해 서로 할인이벤트로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낚시카페는 전국에서 우리가 유일할 것”이라며 “가볼만한 곳이나 이색체험, 색다른 데이트코스, 실내낚시터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이색카페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적낚시카페는 칙칙한 분위기의 실내낚시터가 아닌 실제 해적선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지향한다. 디제잉박스를 구비해 직장인, 대학생 등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으며, 낚시대와 필요한 물품은 모두 무료 대여해 준다. 그밖에 추석에 걸맞게 복주머니 이벤트를 시작하는 등 고객에게 보답하는 자세로 운영하고 있다.

노원, 상계 지역의 ‘물고기자리낚시카페’는 1시간에 50마리가 잡힌다는 전설의 초창기 낚시카페로 지속적인 수질관리와 환기를 통해 물냄새에 대한 거부감이 적다.

물고기자리낚시카페는 노원, 상계 지역의 대표 낚시카페로 고객의 취미 활동을 돕는 한편 가족 간 돈독한 추억을 쌓는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초보자를 위해 낚시 잘하는 비법과 스페셜 미끼를 제공함으로 어렵지 않은 낚시, 지루하지 않은 낚시를 지향한다. 노원 물고기자리낚시카페 역시 철갑상어를 잡으면 노트북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남양주, 마석, 호평 지역의 ‘마석피쉬랜드낚시카페’는 해병대 출신 낚시카페로 유명하다. 마석지역의 유일한 낚시카페인 이곳은 기존 실내낚시터와 차별화를 꾀해 까페 형태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대기실부터 아늑한 휴게 공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다양한 편의시설을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실내낚시 콘셉트를 적용한 것이 아닌, 하나의 놀이공간처럼 꾸며진 만큼 마석 이색카페로도 널리 이름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포인트 집계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낚시 초보자라 하더라도 누구나 편안히 방문해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낚시 초보의 경우 업체 내부가이드만 따라 하면 얼마든 고기를 잡으며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낚시장비가 없더라도 대여 가능하므로 그냥 오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