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추석 연휴 고객 힐링 책임진다
상태바
특급호텔, 추석 연휴 고객 힐링 책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2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메뉴, 명절 피로와 뭉친 근육 풀어주는 스파 등
호텔업계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JW메리어트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추석 연휴 후유증, 짧은 여행으로 힐링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긴 연휴로 피곤해진 심신에 짧은 여행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온라인 핫 초이스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긴 연휴로 피곤해진 심신에 짧은 여행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온라인 핫 초이스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10월 8일부터 20일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아침 또는 점심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뉴브런치 서비스 2인 1회가 제공한다.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루프탑에 위치하여 중문의 제주 자연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하며 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에서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명절 피로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파 하스타의 머슬 릴랙스 스파와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아침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여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추석 전후로 사랑하는 어머니, 아내의 명절 피로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파 하스타의 머슬 릴랙스 스파와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아침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는 9월 3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 룸 시티뷰 1박, 스파 하스타에서의 1인 스파와 편안한 2인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하늘은 높고 바람은 선선한 계절, 소중한 사람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네이처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뷔페 조식 2인,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가을 시즌 한정판 ‘피크닉 매트’, 시원한 테이크 아웃 주스 2잔을 제공한다. 17만 9천 원부터

메이필드 호텔은 도심 속 자연과 가까이한 호텔에서의 달콤한 가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Sweety & Comforty'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 외에 자연주의 화장품 러쉬(LUSH) 의 바디솝, 버블바, 마스크팩 3종 세트와 대표 수제 맥주 대동강 페일에일 맥주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주중 23만 4천 원 주말 25만 원 (세금 별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11월 30일까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종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어텀 겟어웨이(Autumn Getaway) 패키지를 추천한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룸서비스를 통해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 2병과 치킨, 감자튀김, 미니 샐러드로 구성된 스낵세트가 준비된다. 가격은 25만 4천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시네마 & 비노(Cinema & Vino)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부티크 M의 더 부티크 컴포트룸 영화 관람권 2매(코엑스점, 센트럴점, 일산벨라씨타점, 하남스타필드점 내 더 부티크 전용)와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제조된 원글라스 브랜드의  휴대용 와인 2종이 준비된다. 가격은 24만 6천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추석 연휴기간 동안 스페셜 메뉴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와 시니어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긴 연휴 기간 동안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와 시니어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0월 2일부터 5일까지는 스페셜 런치 세트를 마련한다. 애피타이저, 파스타, 메인 요리, 디저트 총 4코스로 구성되며, 메인 요리는 비프 스테이크, 양고기 스테이크, 구운 생선 중에 선택할 수 있다.

10월 5일부터 8일까지는 스페셜 디너 뷔페를 제공한다. 로우, 그릴, 포치드 등 다양하게 조리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씨푸드 뷔페이며, 웰컴 드링크를 포함한다. 테이블로 서빙되는 메인 요리는 비프 스테이크나 생선 요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토요일과 일요일만 이용 가능한 브런치 뷔페를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는 금요일에도 이용할 수 있다.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제공하며, 웰컴 드링크를 포함한다.

풍성한 한가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10월 2일부터 10월 9일까지 추석 황금연휴를 가족과 함께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10월 2일부터 10월 9일까지 추석 황금연휴를 가족과 함께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연휴를 맞아 모두가 함께 지내는 합동차례 이벤트부터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민속놀이, 연 만들기, 제기차기 대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된다.

휘닉스 평창은 해당 기간 콘도 체크인 고객에게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야외 공간에서는 투호놀이, 고리 던지기, 제기차기, 윷놀이 등 전통 민속놀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한가위 가족 민속놀이 대회가 진행되어 우승가족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제공된다.

명절 분위기를 더욱 돋워줄 한복맵시 뽐내기 포토 이벤트도 진행된다. 콘도 로비에서는 포토존이 마련돼 준비된 한복을 입고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기념으로 즉석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당일(10월 4일)에는 리조트에서 명절을 보내는 가족을 위해 합동차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격식을 갖춘 차례상과 전통 관복을 입은 진행자가 합동 차례를 진행하며, 휘닉스 평창 방문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또한 차례 후에는 떡메치기 이벤트가 마련되어 떡메치기 체험도 해보고, 차례 음식을 함께 나눠먹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요리들이 모여 있는 푸드트럭 존이 마련되며, 10월 4일과 7일 저녁 7시부터는 방문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과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된다. 추석 당일 아침에는 떡메치기 이벤트가 마련돼 직접 만든 떡을 함께 나눠 먹을 수 있으며, 송편 만들기 및 대형 연날리기 체험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제기차기 대회 및 가족 대항 윷놀이대회가 진행돼 우승자에게는 휘닉스 섭지코지 숙박권 및 레스토랑 이용권, 레고 블록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