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태평양 바라보며 와이키키에서 아침을...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태평양 바라보며 와이키키에서 아침을...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9.2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상적인 요리, 스파, 나이트라이프까지...백점만점 리조트
파크쇼어 와이키키의 발코니는 태평양의 파노라마 경관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와이키키가 한눈에 들어온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눈부신 아침햇살이 태평양에서 떠오를 때 다이아몬드 헤드의 실루엣이 드러난다.

하와이 와이키키 신혼여행자라면 동틀 무렵에 호텔 발코니에 서볼 일이다. 대자연 속에 자리 잡은 와이키키의 이국적 풍광 속에서 태평양의 기운을 가슴으로 호흡하다보면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둘만의 아침이 행복감을 선물하기 때문이다.

파크쇼어 와이키키의 발코니는 태평양의 파노라마 경관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와이키키가 한눈에 들어온다. 바다를 향해 당당하고 장엄한 모습으로 서있는 다이아몬드 헤드는 아이맥스 영화 화면같이 웅장하고 와이키키의 태양은 찬란하다.

바다를 향해 당당하고 장엄한 모습으로 서있는 다이아몬드 헤드는 아이맥스 영화 화면같이 웅장하고 와이키키의 태양은 찬란하다.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오아후에서 신혼여행을 최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와이키키 해변에 당당하게 서 있는 파크쇼어 와이키키 호텔을 선택해보자. 파크쇼어는 최고의 입지를 점하고 있다.

호놀룰루를 찾은 여행자들이 반드시 가봐야할 와이키키 해변과 녹색의 숲을 이룬 카피올라니 공원을 언제라도 만날 수 있다.

파크쇼어는 2백 26개 객실을 갖춘 리조트로서 야외 수영장의 조경이 리조트 분위기를 물씬 내뿜는다. 로비에서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2개의 레스토랑, 스타벅스 커피숍 등 편의 시설도 탁월하다.

파크쇼어는 2백 26개 객실을 갖춘 리조트로서 야외 수영장의 조경이 리조트 분위기를 물씬 내뿜는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파크쇼어 모든 룸들은 모두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롭게 태어났다. 예술적인 디자인 감각의 파크쇼어를 선택한 신혼여행자에게 둘만의 추억으로 선물한다.

발코니 (라나이)에 서면 태평양의 장쾌한 바다와 와이키키 해안 경관이 환상적이다. 객실은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파셜오션뷰 다이아몬드 헤드 경관이 보이는 파크쇼어 와이키키 다이아몬드 헤드 스위트 등으로 구분된다.

하와이 와이키키 신혼여행자라면 동틀 무렵에 호텔 발코니에 서볼 일이다. 대자연 속에 자리 잡은 와이키키의 이국적 풍광이 환상적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수영장에서도 태평양의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풀사이드에서는 건강 요가와 마사지 프로그램도 운영하므로 이용해 보자. 무엇보다 파크쇼어 자랑거리라면 멋진 레스토랑에서 국제적인 품격의 요리를 내놓는다는 점이다.

대표적인 레스토랑 하나만 든다면 서핑 테마의 레스토랑으로 루루가 있다. 루루는 노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활력 넘치는 해변 분위기를 선보인다. 이 레스토랑의 메뉴는 햄버거에서부터 스테이크까지, 하와이와 아시아 미국 요리까지 최고급 요리를 제시한다.

이올라니 궁전. 하와이 오아후에서 신혼여행에서 주변 관광지제 쉽게 다가설 수 있는 리조트가 파크쇼어 와이키키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유명한 코커넛슈림프, 샐러드, 그날 잡은 신선한 생선 등의 메뉴도 루루에서 즐길 수 있다. 와이키키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루루에 밤이 오면 뜨거운 라이프 라이프가 펼쳐진다. 레스토랑뿐만 아니다.

파크쇼어에서는 로컬 밴드가 이국적인 음악을 연주되고 수상 스포츠 이벤트가 열리기도 한다. 파크쇼어는 하와이 여행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리조트임에 틀림없다. 신혼여행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이 태평양의 환상적인 리조트로 떠나는 신혼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