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맥주 마시고 왕복 항공권의 행운을!
상태바
삿포로맥주 마시고 왕복 항공권의 행운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2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삿포로 왕복 항공권 증정 스크래치 이벤트
삿포로맥주가 제주항공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품으로 제주항공의 인천과 일본 삿포로 왕복 항공권이 4명에게 증정된다. 사진/ 삿포로맥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삿포로맥주가 제주항공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삿포로맥주에 따르면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삿포로맥주를 주문 시 스크래치 티켓이 제공된다.

이 스크래치 내 번호로 ARS 응모하면 푸짐한 상품이 증정되며, 당첨여부와는 상관없이 해쉬태그로 항공권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ARS를 통해 즉석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1등은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숙박권 10명, 2등 삿포로 골프 우산 100명, 3등 매일유업의 카페라떼가 1만 명에게 증정된다.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삿포로맥주를 주문 시 스크래치 티켓이 제공된다. 이 스크래치 내 번호로 ARS 응모하면 푸짐한 상품이 증정되며, 당첨여부와는 상관없이 해쉬태그로 항공권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다. 사진/ 삿포로맥주

두 번째 이벤트는 항공권과 닮은 제공 티켓과 함께 스노우헤드 인증샷을 찍어서 SNS에 ‘#삿포로는제주항공타고’라는 해시태그를 올리면 경품으로 제주항공의 인천과 일본 삿포로 왕복 항공권이 4명에게 증정된다. 이미 이벤트를 접한 고객들은 본인의 SNS에 꼭 당첨됐으면 좋겠다는 의지와 함께 피드를 올리고 있다.

스크래치 티켓 이벤트는 10월 10일에 종료되며, 삿포로왕복항공권 증정이벤트는 행사 종료 후 10월 중순경 개별연락을 통해 당첨여부를 확인할 계획이다.

지난 ‘삿포로원정대’이후 두 번째 프로모션을 기획한 삿포로맥주 마케팅부 류태일 부장은 “지난번 행사는 일반 마트에서 진행됐다면, 이번에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라며 “삿포로맥주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두 번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삿포로맥주 이벤트는 라라코스트, 깐부치킨, 스시노백셰프 등 약 57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