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쏟아지는 특급호텔 혜택도 ‘풍성’
상태바
황금연휴, 쏟아지는 특급호텔 혜택도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권부터 침대 매트리스, 특가 할인도 등장
신라스테이는 최대 호텔 객실 침대의 매트리스와 이불, 베개 등의 침구 세트 일체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추석 연휴 기간 진행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숙박권부터 호텔 객실 침대 매트리스까지 풍성한 선물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한가위를 맞아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와 통합 콜 센터를 통해 예약한 연휴기간 투숙객을 대상으로 총 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호텔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최대 호텔 객실 침대의 매트리스와 이불, 베개 등의 침구 세트 일체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추석 연휴 기간 진행한다.

호텔 객실의 최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100%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 등의 침구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이다.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월 10일까지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이불 베개 등 침구 세트, 호텔 욕실의 타월과 가운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Own Your Shilla Stay(당신만을 위한 신라스테이) 패키지’ 이용 시 참여가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한가위를 맞아 총 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와 통합 콜 센터를 통해 예약한 연휴기간 투숙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및 식사권,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추가 포인트 적립,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숙박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도 추석선물을 증정하는 ‘시월애(愛)패키지’를 선보인다.

시월애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호텔 식음업장을 이용 가능한 적립금 4만원, 피트니스와 수영장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또 추석을 맞아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한과 세트 3종이 제공된다.

JW메리어트 동대문의 올해 추석패키지 상품 ‘기브 땡스(Give Thanks)’는 디럭스 룸1박, 조식 뷔페 스파 이용권 등으로 구성해 내놓았다.

새롭게 오픈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특가 예약

호텔조인은 10월 오픈예정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사진/ 호텔조인

호텔조인은 10월 오픈예정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10월 1일 오픈을 앞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 드래곤 시티’가 보유한 4개의 호텔 중 하나로, 한강과 남산을 조망할 수 있는 글로벌 업스케일 호텔이다.

호텔조인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오픈을 기념해 객실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슈페리어 객실의 경우, 13만 원대부터 시작하며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F&B 쿠폰 2만원을 제공하고 디럭스 객실 같은 경우 15만 원대에 조식 1인 이용권과 F&B쿠폰 2만원을 제공, 기존 요금 50만원에 비해 최대 73% 할인된 요금을 제공한다.

호텔조인 마케팅팀 관계자는 “호텔플렉스 ‘서울 드래곤시티’가 세간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호텔조인 회원들을 위해 특별 할인가에 객실 요금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픈 예정인 호텔들의 발 빠른 객실 확보와 더 큰 부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