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객 잡아라” 여행사, 프로모션 봇물
상태바
“가을 여행객 잡아라” 여행사, 프로모션 봇물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9.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특가 여행상품, 호텔 할인 이벤트 등
웹투어는 제주의 매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을 특가로 선보였다. 사진/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가을을 앞두고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여행업계도 고객 유치를 위해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9월 제주여행, 예약하면 푸짐한 혜택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웹투어는 제주의 매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을 특가로 선보였다.

요즘 뜨는 인기 숙소부터 운전 걱정할 필요 없이 편안하게 떠나는 2박3일 패키지,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자유롭게 골라 떠나는 자유여행, 골프여행, 지방 출발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9월 출발 상품을 예약했다면 특별 혜택도 있다. 제주호텔 중 6개 특정 호텔을 예약하면 선착순으로 제주의 자연을 담은 아꼬제 화장품을 받을 수 있다. 아꼬제는 청정 제주의 생명력을 담은 제주 화장품 브랜드로 제주도 방언 ‘곱다’의 의미로, 피부 본연의 힘과 정화를 돕고 일상에 향기로움을 더하는 자연 화장품이다.

또한 특정 패키지여행, 자유여행을 예약한 경우에도 아꼬제 화장품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여행객 1인당 아꼬제 바이탈 인 제주 아쿠아 마스크 시트 1매, 자유여행 1팀당 아꼬제 바이탈 인 제주 타임 리페어 세럼 1개가 제공된다.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정각, 초특가 여행상품 오픈

노랑풍선 ‘한가로운 수요일, 초특가 챌린지’ 프로모션은 9월 한달 간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정각, 초특가 해외여행상품이 오픈된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롯데카드와 함께 ‘한가로운 수요일, 초특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가로운 수요일, 초특가 챌린지’ 프로모션은 9월 한달 간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정각, 초특가 해외여행상품이 오픈된다.

첫 번째 일정인 9월 6일에는 △이국적인 매력의 섬 ‘오키나와 3일’, 13일에는 △천년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캄보디아/앙코르왓 5,6일’, 20일에는 △‘코타키나발루 5일’, 마지막 일정인 27일에는 △오감만족 힐링여행 ‘벳부.유후인,후쿠오카 3일’ 등 다양한 테마의 패키지 라인업이 구성되었으며 상품가격은 프로모션 정시에 공개된다.

그밖에 롯데카드로 결제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하며 노랑풍선 롯데카드로 발급, 결제시 7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일본 호텔 할인 이벤트

씨트립코리아는 올 하반기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자유여행객들을 위해 최대 6%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2017 일본 호텔 결산 세일’ 및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씨트립코리아

씨트립코리아는 올 하반기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자유여행객들을 위해 최대 6%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2017 일본 호텔 결산 세일’ 및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트립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호텔 결제 금액 30만원 이상부터 할인율을 차등적으로 적용,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할인코드는 일본 전 지역에 위치한 호텔 예약 시 금년 말까지 사용 가능하며, 여행 기간 역시 금년 말로 동일하다.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가을Ÿ 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일본 도시 10곳의 호텔을 검색할 수 있는 메뉴가 마련돼 있어 편리하다. 선정된 10개 도시에는 이번 여름 자유여행객들이 많은 찾은 오사카, 교토, 후쿠오카 외에 도쿄, 고베, 요코하마, 삿포로, 나가사키는 물론, 나하와 온나/은납과 같은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여행지도 포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