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속 유독 눈에 띄는 ‘가을 사진 명소’
상태바
인스타그램 속 유독 눈에 띄는 ‘가을 사진 명소’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08.2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에 더욱 아름다운 미국 시에라 네바다 산맥 '메머드 레이크'
온통 황금빛으로 물드는 계절 가을, 미국 서부 최고의 액티비티 명소 ;메머드 레이크;는 가을 단풍이 유독 아름답다. 사진/ 매머드 레이크 관광청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인스타그램 유저를 대상으로 사진 찍기 좋은 가을 명소들을 소개한다.

가을에 유독 아름다운 미국 매머드 레이크는 캘리포니아 주 시에라 네바다 산맥 동부에 위치해있다.

로스앤젤레스 및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등 미 서부 주요 도시에서 차로 5시간이면 갈 수 있으며, 특히 북미 최고의 여름 및 겨울 액티비티 명소로 손꼽힌다.

여름에는 아름다운 풍경과 인근 국립공원과 함께 하이킹을 비롯한 야외 활동(낚시, 마운틴 바이킹, 들새 관촬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겨울에는 연 평균 1,016센티미터라는 기록적인 강설량을 보이며 알파인 스키, 스노보드, 노르딕 스키 등 여러 겨울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다.

황금빛 버드나무 숲, 매머드 크리크(Mammoth Creek)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좋은 첫번째 명소, 매머드 크리크. 버드나무와 사시나무로 이루어진 황금색 숲은 초현실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사진/ 매머드 레이크 관광청

매머드 크리크는 가을철에 버드나무와 사시나무로 이루어진 숲이 온통 황금빛으로 물들어 현지인들에게 최고의 사진 명소로 꼽히는 곳이다.

특히 숲 너머로 보이는 매머드 산을 배경으로 더욱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시내에서 걸어갈 수 있으며, 무료 셔틀도 운행한다.

울창한 숲과 호수의 절경, 준 레이크 루프(June Lake Loop)

준 레이크 루프는 호숫가르 중심으로 울창한 숲이 펼쳐져 드라이브 코스로 제격이다. 사진/ 메머드 레이크 관광청

준 레이크 루프는 매머드 레이크의 대표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로, 호숫가를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가을에는 울창한 숲과 시시각각 변하는 호수의 절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멋진 사진을 남기려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또한, 준 레이크 루프의 대표적인 호수인 실버 레이크에서는 카약과 패들보드 등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봉우리 너머 쏟아지는 별하늘, 미나렛 비스타(Minaret Vista)

이스턴 시에라 지역에 위치한 전망대, 미나렛 비스타는 봉우리 너머 노을지는 광경이 일품이다. 사진/ 메머드 레이크 관광청

미나렛 비스타는 이스턴 시에라(Eastern Sierra) 지역에 위치한 전망대로, 첨탑을 뜻하는 미나렛 봉우리의 웅장한 경관을 선보인다.

또한, 저녁 이후에는 봉우리를 배경으로 노을이 지거나 별이 쏟아지는 하늘과 같은 로맨틱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다. 시내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당일치기 여행에도 적합하다.

붉은 나무와 웅장한 바위산의 반영, 컨빅트 레이크(Convict Lake)

매머드 레이크 중 대표적인 호수로 손꼽히며 가을에 붉게 물든 나무가 물에 비쳐 로맨직탄 절경을 이룬다. 사진/ 메머드 레이크 관광청

시내 남동쪽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컨빅트 레이크는 매머드 레이크의 대표적인 호수 중 하나로 호수 위로 1,500m 높이의 바위산이 솟아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가을에는 맑은 호수에 노랗고 붉게 물든 나무들과 거대한 바위산이 비치는 그림 같은 절경을 이루어 관광객들에게 필수 사진 촬영 장소로 꼽힌다. 사진 외에도 낚시나 보트, 하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