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 적기, 늦은 체크아웃에 무료 숙박권 증정
상태바
호텔 예약 적기, 늦은 체크아웃에 무료 숙박권 증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위한 다양한 이벤트 잇따라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이 가능한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휴가철을 앞두고 호텔 선택을 앞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펜타즈호텔, 얼리버드 패키지 출시 “오후 3시 체크아웃”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이 가능한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기존보다 3시간 늦게 체크아웃이 가능해 펜타즈 호텔의 아늑함을 최대한 즐길 수 있고, 추가로 웰컴 하우스 와인 1병과 여행 기프트 1세트, 펜타즈 호텔의 스파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패키지는 9월 주중 이용 가능하며 8월 14일까지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룸 타입은 2종으로 2인 기준인 스위트룸 21만 9000원, 3인 기준인 슈페리어 스위트룸은 23만 9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

호텔스컴바인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숙박권을 선물로 내건 앱 사용후기 이벤트인 ‘#호텔스컴바인 칭~찬~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숙박권을 선물로 내건 앱 사용후기 이벤트인 ‘#호텔스컴바인 칭~찬~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 공식 블로그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호텔스컴바인 앱을 다운받고 호텔 예약후기를 등록한 뒤,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해당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벤트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 33명을 선정해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숙박권,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 인형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마트폰 거치대인 아이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동 블로그에서 8월 23일에 발표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