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놓쳐선 안 될 여름 이벤트 풍성
상태바
특급호텔, 놓쳐선 안 될 여름 이벤트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 위한 여름휴가 제안, 관광명소 체험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여름휴가를 맞이해 호캉스를 떠난 연인을 위해 호텔 안에서의 로맨틱한 하루를 제안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무더위를 피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연인을 위한 여름휴가 제안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여름휴가를 맞이해 호캉스를 떠난 연인을 위해 호텔 안에서의 로맨틱한 하루를 제안한다.

우선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맨스’ 패키지는 둘만의 시간을 계획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그랜드 룸에는 연인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와인 1병과 2017년 호텔 시그니처 인형이 준비된다.

투숙 다음날에는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상황에따라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부티크 향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조 말론의 배스 & 핸드 워시가 포함된 러브 기프트 박스를 함께 제공된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올데이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아름다운 석양을 즐길 수 있는 황금 시간대에 와인바이더글래스와 맥주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해피아워’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에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울산 ‘큰애기 야시장’과 ‘고래 박물관’ 체험 패키지

신라스테이 울산은 장생포 고래 박물관, 큰애기 야시장 등 울산의 관광명소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울산

신라스테이 울산은 장생포 고래 박물관, 큰애기 야시장 등 울산의 관광명소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울산시가 올해를 ‘울산 방문의 해’로 지정하고, 관광자원 활성화 대책을 마련하는 등 관광도시로써의 입지를 다져가는 가운데, 신라스테이 울산도 이에 발맞춰 울산 관광명소를 연계한 다양한 패키지를 적극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먼저 ‘서머 웨일즈 파티(Summer Whales Party)’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신라스테이 식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 2매, 장생포 고래 박물관 입장권 성인 2매(고래 생태체험관 입장권 포함), 올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신라스테이 여름 한정판 곰인형 1개로 구성되어 있다. 36개월 이상 13세 이하의 어린이 동반 시 장생포 고래박물관 소아 입장권을 최대 2인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지난해 개장해 울산의 인기명소로 자리잡은 ‘큰애기 야시장’을 방문하려는 관광객들을 위한 패키지도 새롭게 출시했다.

수영장의 매력 대결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내가 더 좋아하는 수영장을 선택해보는 ‘수영장의 매력 대결 이벤트’를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휴가에서 가장 먼저 떠올리는 수영장! 켄싱턴 제주 호텔의 루프탑과 가든 등 2개의 수영장 중 내가 더 좋아하는 수영장을 선택해보는 ‘수영장의 매력 대결 이벤트’를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는 루프탑에 어덜트 풀인 ‘스카이피니티’ 풀, 온 가족이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가든에 위치한 ‘오션피니티’ 풀 등 2개의 야외 수영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하는 아름다운 제주와 어덜트 풀로 운영돼 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월풀, 자쿠지, 유아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2개의 수영장 중 더 매력적인 수영장을 선택하고 선택한 이유를 남기면 된다.

켄싱턴 제주 호텔 숙박권, 여름 필수품인 클라란스의 선 케어 오일 스프레이와 쿨링감 있는 애프터 선 울트라 수딩 젤 제품 선물 세트,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2017년 8월 18일 금요일에 발표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특별한 여름을 위한 합리적인 제안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즐길 거리를 위해 점심 ’만원의 행복’과 ‘이달의 피자와 파스타’, 사진 증정 이벤트, 포토존, 작품 초대전 등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즐길 거리를 위해 점심 ’만원의 행복’과 ‘이달의 피자와 파스타’, 사진 증정 이벤트, 포토존, 작품 초대전 등을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의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은 중식당 ‘유에’의 자장면, 일식당 ‘미야비’의 와규 우동을 단돈 만원에 즐길 수 있다. 단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점심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자장면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와규 우동은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제공된다.

또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는 이달의 피자와 파스타를 주마다 다르게 구성하여 단돈 1만 5000원에 제공한다. 첫째 주에는 해산물 파스타, 마르게리타 피자, 둘째 주에는 봉골레, 포르마기 피자, 셋째 주에는 볼로네즈, 카프리시오사 피자, 넷째 주에는 카르보나라, 페퍼로니 피자를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