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섬 NO.1은? 신선도 최고의 부평 맛집
상태바
[인천여행]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섬 NO.1은? 신선도 최고의 부평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7.1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포리해변, 밧지름해변, 소야도 떼뿌리해변을 거느린 덕적도
행정자치부가 올 여름시즌을 겨냥해 발표한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 중 인천 덕적도가 1번으로 뽑혀 화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인천은 수도권에서 멀지 않는 거리와 편리한 교통, 다채로운 볼거리로 언제나 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인천에는 송도, 소래습지 생태공원, 인천 대공원, 월미도 등 가볼만한 곳이 다양하며 신선한 횟감과 해산물 역시 인천에서 꼭 맛봐야 할 먹거리로 꼽힌다.

비조봉에는 ‘굴업도’ 외에 크고 작은 42개 섬을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자리 잡고 있어 낙조 명소로 꼽힌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한편 행정자치부가 올 여름시즌을 겨냥해 발표한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 중 인천 덕적도가 1번으로 뽑혀 화제다.

인천 옹진군에 위치한 덕적도는 일제 침략 전 덕물도라 불리던 곳으로 캠핑에 적당한 부지와 갯벌체험이 가능한 서포리해변, 밧지름해변 및 소야도 떼뿌리해변 등을 거느리고 있어 여름철 피서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서해를 감상하며 등산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송이 우거진 해안산책로가 정비되어 있어 하이킹을 즐기기 좋은 덕적도. 사진/ 한국관광공사

또한 덕적도는 아름다운 서해를 감상하며 등산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송이 우거진 해안산책로가 정비되어 있어 하이킹을 즐기기에도 좋다.

그밖에 섬 내 비조봉에는 이웃 섬 ‘굴업도’ 외에 크고 작은 42개 섬을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자리 잡고 있어 낙조 명소로 꼽힌다.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동해안에서 당일 조업한 특A급 대게를 공수해 손님상에 제공하는 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한편 인천 오가는 길 들르기 좋은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동해안에서 당일 조업한 특A급 대게를 공수해 손님상에 제공하는 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름처럼 주문진 선주가 운영하는 직판 음식점으로 신선한 게류를 직접 조업, 유통, 판매를 모두 진행, 국내 최대의 유통망을 갖춘 킹크랩 도매점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식당 안에 위치한 대형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주문과 동시에 고온으로 쪄낸 다음 먹기 좋게 손질해 손님상에 제공한다.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대형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고온으로 쪄낸 다음 먹기 좋게 손질해 손님상에 제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무엇보다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 대게찜을 주문하면 활어회, 생선구이, 물회, 전, 샐러드, 튀김 등의 곁들이찬이 한상 가득 차려져 입맛을 충족시켜준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위생 및 신선도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당일 공수한 최고급 대게와 신선한 해산물요리를 저렴하게 선보이는 데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 대게찜을 주문하면 활어회, 생선구이, 물회, 전, 샐러드, 튀김 등의 곁들이찬이 한상 가득 차려져 나온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한편,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에는 홍게탕, 홍게짜파게티, 게라면, 게딱지밥 등의 식사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예약은 대표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