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신혼여행] 마우이 카나팔리 해변 블랙록 위 요새가 뜬다
상태바
[하와이신혼여행] 마우이 카나팔리 해변 블랙록 위 요새가 뜬다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7.1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요리 찾아 로맨틱한 이웃섬 여행 전통담은 쉐라톤 마우이로
마우이는 화산섬의 분위기가 역력하다. 바다 위에는 검은 현무암이 발달해 있고 백사장은 끝없이 넓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마우이는 하와이 이웃 섬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목적지로 꼽히는 곳이다. 신혼여행의 경우 이웃 섬 여행의 80 %가 마우이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꿈같은 하와이 신혼여행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마우이 쉐라톤에 주목할 만하다. 마우이는 화산섬의 분위기가 역력하다. 바다 위에는 검은 현무암이 발달해 있고 백사장은 끝없이 넓다.

객실에는 TV, 무료 고속 인터넷, 개인전용 발코니 등을 갖추었다. 개인 금고, 자동응답기, 에어컨, 미니 냉장고, 커피메이커를 갖추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신혼부부들이 최적의 신혼여행지 셰라톤 마우이 리조트는 하와이 섬들 가운데에서도 가장 낭만적인 장소인 카나팔리 해변에 자리 잡았다. 카나팔리 해변 백사장이 태평양과 만나는 한 지점, 전설의 검은 바위(Black Rock)가 그 위치다.

쉐라톤 마우이에서 5백8개의 객실 중에서 83%가 오션뷰다. 객실에서 발코니로 나서면 환상적인 태평양 경관이 펼쳐진다. 대나무 디자인의 램프와 공작새가 그려진 등나무 의자 등 하와이 왕실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하와이 앤틱 공예품들과 비품들은 기품이 넘친다.

쉐라톤 마우이에서 5백8개의 객실 중에서 83%가 오션뷰다. 객실에서 발코니로 나서면 환상적인 태평양 경관이 펼쳐진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객실에는 TV, 무료 고속 인터넷, 개인전용 발코니 등을 갖추었다. 개인 금고, 자동응답기, 에어컨, 미니 냉장고, 커피메이커를 갖추었다. 얼음통, 컵, 다리미& 다리미판, 헤어 드라이기, 목욕 가운, 욕실용품, 순면 목욕 타월 등 비품과 서비스에서도 빈틈이 없다.

수영장과 라군은 화산암으로 물길을 만들었고 야외 온수 스파까지 만전을 기했다. 마사지 스킨케어 매니큐어 페디큐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랙록 스파에서부터 걸어서 만날 수 있는 18홀 골프 코스까지 여행자들이 머물기에 부족할 것이 없는 리조트다.

하와이의 전통적이고 독창적인 요리가 국제적인 수준으로 승화해 예술 작품처럼 서빙되어 나온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그러나 무엇보다도 마우이 쉐라톤의 최대 자랑거리는 식도락이다. 다양한 입맛 따라 레스토랑 순례하다 보면 식도락의 천국이 따로 없다. 최고의 셰프가 이국적이고 다채로운 재료로 만든 하와이 음식 문화를 체험해 보자.

하와이의 전통적이고 독창적인 요리가 국제적인 수준으로 승화해 예술 작품처럼 서빙되어 나온다. 블랙 록 키친이 이국적인 정서가 깊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이라면 블랙 록 라운지는 칵테일과 스낵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 준다.

카나팔리 해변 백사장이 태평양과 만나는 한 지점, 쉐라톤 마우이는 전설의 검은 바위가 자리잡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리조트에 머무는 시간은 동서양의 음식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요리는 매 식사 시간마다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온다. 테판야끼 단에서는 셰프가 눈앞에서 화려한 요리 기술을 선보이며 신혼부부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한다.

클리프 다이브 그릴에서는 BBQ와 음료를 준비하고 있다. 하와이산 생선, 점보 새우, 프리미엄 쇠고기, 마우이 산 야채 등 최고의 재료로 요리하는 레스토랑이다.

이밖에도 수영장과 해변에 위치한 마이타이 바, 핫도그 전문점 행크스 오뜨독스 등이 자리잡고 있다. 폴리네시아 쇼를 감상하는 마우이 누이 루아우 등의 레스토랑도 만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