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름휴가, 이것만 준비해도 ‘쏠쏠’
상태바
제주도 여름휴가, 이것만 준비해도 ‘쏠쏠’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7.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 할인, 호텔별 특전 잘 살펴보면 할인과 혜택
웹투어는 휴가철을 맞아 제주의 여름을 알뜰하게 여행할 수 있는 꿀팁을 소개했다. 사진은 협재해수욕장. 사진/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국내 여행지 중 역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제주도다. 그러나 여름 성수기에 제주도 항공권과 호텔을 저렴하게 구하기란 쉽지 않다.

이에 웹투어는 휴가철을 맞아 제주의 여름을 알뜰하게 여행할 수 있는 꿀팁을 소개했다. 올 여름 휴가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주목해보자.

항공권-개별 예약보다는 여행사의 할인항공권이 더 저렴

2박 3일 일정으로 여행할 계획이라면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할인항공권을 찾아보자. 이른 아침 출발해야 하는 등 시간과 날짜 선택의 폭은 좁지만 왕복 10만원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으로도 항공권을 구할 수 있다.

호텔별 특전, 잘 살펴보면 혜택이 쏠쏠

웹투어에서 제주신라호텔/롯데호텔/씨에스호텔/하얏트리젠시호텔을 이용하는 에어카텔 예약시 중문 앞바다에서 체험 가능한 샹그릴라 요트투어 탑승권(팀당 2인)을 제공한다. 7월 21일 ~ 8월 15일 출발하는 상품만 가능하다.

서머셋 신화월드호텔 상품은 주유권, 신세계상품권, 리조트 내 레스토랑 식사권 등 패키지 종류별로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혜택 가득한 자유/패키지여행으로 알뜰하게

자유여행(에어카텔 또는 카텔) 예약시 최신형 중형급 차량(LF소나타 또는 뉴K5)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또 패키지 여행 중 제주의 명소 용두암과 천제연폭포, 절물자연휴양림에 여름 더위를 잊게 하는 아이스뮤지엄, 중문색달해변 등을 방문하는 노옵션 패키지 고객에게는 시원한 여름 디저트를 제공한다.

여름을 맞아 활짝 핀 해바라기 농장 방문시 아이스크림이 나오고 일정 중 리치망고주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국민카드로 제주여행(자유여행 또는 패키지 상품) 결제 시 최대 20만원까지 금액별 할인이 지원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웹투어에서 알뜰한 여름휴가를 준비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