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여름밤, 글램핑과 어쿠스틱 콘서트를 한번에
상태바
로맨틱한 여름밤, 글램핑과 어쿠스틱 콘서트를 한번에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07.1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5일부터 9/9일까지 매 주말, 각각 1박2일로 진행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GS&POINT가 고객들의 여름휴가 지원을 위해 ‘GS&캠핑 시즌 5, GS&POINT와 함께 하는 한여름 밤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GS&캠핑 시즌 5’는 글램핑과 어쿠스틱 콘서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음악캠핑으로 진행되며 최근 인디 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어쿠스틱 듀오 ‘마인드유’가 함께 하여 여름 캠핑의 감성을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캠핑은 8월 5일부터 9월 9일까지 주말마다 경기도 파주 동화 힐링캠프와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경상남도 김해 가야랜드에서 총 6회에 걸쳐 각각 1박 2일로 진행된다.

캠핑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8월 31일까지 GS&POINT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가족 (4인 기준, 총 600명)에게는 최고급 글램핑 무료 숙식과 함께 마인드유 콘서트를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현장 추첨을 통해 텐트, 타프, 캠핑체어 등 다양한 콜맨 캠핑용품을 각 200명에게 증정해 더욱 알찬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GS&POINT 관계자는 “비용 없이도 고급 호텔 못지않은 최고급 시설 글램핑장에서 어쿠스틱 콘서트를 즐기는 색다른 여름휴가를 보내게 될 것”이라며 “여름휴가 비용으로 GS&POINT가 마련한 캠핑으로 올 여름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