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타고 몰디브 가면 누리는 혜택은?
상태바
싱가포르항공 타고 몰디브 가면 누리는 혜택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7.0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 관광청-싱가포르항공, 공동 프로모션 실시
몰디브 관광청은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몰디브 여행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몰디브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몰디브 관광청은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몰디브 여행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항공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몰디브행 티켓을 발권하고, 리조트를 예약한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이며, 여행 기간은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다.

2016년에 오픈한 푸라베리 아일랜드 리조트(Furaveri Island Resort&Spa)를 비롯해 몰디브를 대표하는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Taj Exotica Resort&Spa)와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Shangri-La’s Villingili Resort &Spa) 등 총 16곳의 리조트에서 무료 룸 업그레이드 및 스파 트리트먼트, 무료 식사와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받게 되며, 리조트에 따라 제공되는 혜택은 상이할 수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항공권 및 리조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쌍의 커플에게 영국 명품 브랜드 웨지우드(WEDGWOOD)의 커플잔 세트(12만원 상당) 를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은 몰디브 노선을 하루 2편 운영하고 있으며,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고객들에게 20 싱가포르달러(1만 6천원 상당)의 ‘창이달러 바우처’를 제공한다. 창이달러 바우처는 창이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 및 제2, 3 앰배서더 환승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